장학공지

2020년 1학기 국가근로 사전교육 자료 안내

2020.02.27 조회수 2,686 학생처
share

2020년 1학기 국가근로 사전교육 자료 ppt를 올려 드리오니  국가근로 합격한 학생들은 자료를 보시고 확인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요 안내 사항**  ** 국가근로 서약서 전자서명 및 동영상 필수교육은 3월 1일(일)부터 가능합니다.

1. 3월 1일부터 근로를 시작하되 해당 부서의 상황에따라 3월 2일부터 진행할수도 있고 개강 후 학생의 학교 등교일(30일이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2. 코로나 바이러스의 국가적 심각 단계로 인해 단축 근무 또는 개강후 근무가 될수도 있습니다. (부서별 상이함)

3. 시간표 등록은 내일까지(28일 18시까지) 본인의 1학기 확정 시간표를 반드시 기입합니다.(시간표 미기입시 근로를 종일 하더라도  본인 수업 시간표내에 있을 경우 국가근로가 모두 미인정 됨으로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혹시 시간표를 부득이하게  수강 정정기간에 바꾸어야하는 학생은 바꿀 시간표로 등록을 하시고 만약 바뀔수도 있고 안바뀔수도 있는 학생은 반드시 현재 시간표와 바꿀 시간표의 시간에 근로를 하시면 안되십니다. 둘다 수업시간이 있는 곳으로 아직 시간표 확정이 아니기에 근로가 인정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학생에게 불이익이 없게하기위함임)

5. 진행절차 간략설명국가근로 서약서작성 – 오티동영상진행 – 시간표 등록- 근로지 첫날 담당선생님 면담( 업무계획서 작성및 서명받아 장학재단에 업로드pdf파일만됨) – 근로시작(첫시간 한시간 따로 떼어 출근부 입력시 근무내용에 안전교육이수 라고만적음)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pdf파일만됨 – 정상 근로진행 – 당일 퇴근시 귀가하며 스마트폰으로 출근부 입력- 다음출근날에도 근로후 귀가시 출근부입력(전날 출근부 잘됬는지 반드시 확인바람)- 매월 말일은 반드시 당일 출근부 입력해야함-  매월 말이 담당선생님이 출근부 마감을 하고 기관제출을함- 매월 둘째주 목요일 전달 근로장학금 지급 

6. 궁금한 사항은 담당 부서 선생님께 상의하시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2 – 3399- 3222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하여 드립니다.

7. 지방거주 학생은 부서 담당 선생님께 연락을 드려 개강이후 근로가 진행되도록  상담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인의 몸에 이상이 있거나 감기나 열이 나면 담당 선생님께 연락드리고 회복될때까지 근로를 중지하도록 합니다.

8. *** 중요안내: 부정근로 절대 안되십니다. 부정근로에 대한 ppt 반드시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부정근로 한건 발견시 여러분 대학생활 일자리 창출에 큰 어려움이 있으니 꼭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직하게 근로하여 국가근로 혜택을 여러 학생들이 누리게 되기를 바랍니다. 

9.  스마트폰에 반드시 수톡어플을과 한국장학재단 어플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발송되는 모든 문자는 수톡문자로 보내집니다.

2020년 2월 27일

학 생 복 지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