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수업

2019 여름계절학기 컴퓨터활용과목 시험일정 안내

2019.06.12 조회수 3,481 학교기업
share

2019 여름계절학기 시험일정입니다.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절학기 기간을 위해서 열리는 시험에 응시하셨더라도 2019년도 1학기 정규학기 성적으로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시험접수방법!
1. 36edu.co.kr 접속하여서 응시쿠폰을 구입합니다. (단 재시험인경우는 재시험 할인이 되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응시쿠폰은 환불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확인 후 구입바랍니다)
쿠폰을 구입하실 때 실시간계좌이체나 카드결제를 하시면 쿠폰전송이 빠릅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시게 되면 입금자 확인절차로 인하여 지연전송될 수 있습니다.
*2019년도 1학기 회원가입내역이 초기화가 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여 쿠폰구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응시쿠폰을 받은것을 사용하여 시험을 접수합니다.
MOS시험의 경우 응시쿠폰과 함께 접수사이트 주소가 전송이 되서 해당사이트로 들어가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접수하세요.
ICDL시험의 경우 응시쿠폰번호를 ICDL 사이트에 등록 후 쿠폰을 사용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3. 접수할때는 반드시 본인이 응시할 과목 및 버전이 맞는지 확인 후 접수합니다.
ICDL 시험의 경우 응시과목 변경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4. MOS 시험의 경우 반드시 특별시험으로 접수하세요! 일반시험으로 접수 시 재시험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시험 : 삼육대 외 다른 고사장(신촌, 강남, 종로, 성균관대 등) 선택이 가능하며 고사장이 ‘삼육대학교 에스라관’으로 표시됩니다.
*특별시험 : 삼육대 외 다른 고사장은 선택이 불가능하며 고사장이 ‘에스라관 213호’로 표시됩니다.

5. MOS 응시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본인의 시험ID와 비밀번호를 시험 전에 미리 확인 후 와주시기 바랍니다. ID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시험 당일에 다시 찾는것 때문에 시험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시험ID와 비밀번호는 미리 확인하고 와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접수 후 수험표에 시험 ID가 표시됩니다.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여 www.certiport.com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서 성공하시면 올바른 아이디와 비밀번호이며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시는 분은 www.certiport.com으로 들어가서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신 후 시험에 응시하러 와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02-3399-2075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삼육대학교 학교기업 교육운영팀” 검색 후 카톡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