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2015 경향광고대상]대학 부문 | 우수상 – 삼육대학교

2015.12.04 조회수 1,936 홍보팀
share


[2015 경향광고대상]대학 부문 | 우수상 – 삼육대학교… ‘MVP 대학, 삼육대학교’

ㆍ미션·비전·열정 품은 창의적 전문인 양성

삼육대학교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의 교육 이상에 따라 지성과 영성과 신체의 균형적인 발달 위에 숭고한 기독교 신앙과 창의적이고 실제적인 전문인 양성을 위해 1906년 설립된 대학으로, 올해로 개교 109주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 동북부지역의 대표 대학이다.

삼육대는 기독교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학문의 수월성 교육과 함께 전인적 인성교육을 균형 있게 실시하여 국가와 사회에 꼭 필요한 미션과 비전, 열정을 지닌 창의적 지식인을 양성하는 ‘삼육MVP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2015 경향광고대상 수상작 ‘MVP 대학, 삼육대학교’ 편은 이러한 삼육대의 교육적 성과 실현을 목표로 구축한 ‘SU 비전드림 플랜2016+’ 발전전략에 뿌리를 두고 있다. 전인적 인간교육을 위한 국제적 수준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건강과학 특성화를 통한 글로벌 대학으로의 육성, 산학협력과제를 통한 연구성과 극대화를 대학의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이를 통해 삼육인 모두가 세계를 향한 미션과 미래를 향한 비전, 그리고 그 미션과 비전을 이룰 열정을 가슴에 품고 세상 속으로 당당히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삼육대는 앞으로도 삼육MVP교육의 실현을 목표로 행정 및 교육환경의 국제적 인프라 구축, 글로벌 특성화 사업 육성, 산학협력을 통한 성과를 확대하면서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512032347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