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2-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2.07.31 조회수 5,571 엄은영
share

1. 등록기간 : 2012년 8월 20일(월) – 24일(금)

* 등록금 고지서 : 8월 8일부터 종합학사정보시스템(http://web.syu.ac.kr/syu/login_web.jsp?gubun=S)에서 출력 가능
2. 등록방법
1) 고지서상의 개인 가상계좌(우리은행, 우체국)로 납부할 총액(수업료+기타납입금)을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은행창구 등을 이용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단, 타행이체에 따른 수수료는 납부자가 부담, 금액 분할입금 불가,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개인가상계좌는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로 매 학기 변동될 수 있으니 반드시 예금주가 학생이름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납부기한 경과 후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4) 전액감면자(납부금액 “0”)도 고지서상의 기타납입금을 납부하셔야 등록처리 됩니다.
5) 입금오류 사례 : 필수납입금(등록금+기타납입금) 금액 오류, 계좌번호 오류, 분할 송금
3. 등록확인(영수증) : 납부 다음일 종합학사정보에서 확인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4. 복학예정자
1) 등록기간 : 등록기간 내 (복학만기일 : 8월 24일(금))
2) 납부방법 : 재학생과 동일(복학신청 완료 후 다음날 등록금 고지서 발급)
3) 분납신청 : 분납신청 기간 이후 복학자는 추가 신청 가능(복학후 1일이내)
4) 기납부자 : 휴학학기에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개강 후 재무실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분납 : 별도 안내문 참고
6. 정부학자금 대출
1)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2) 문의전화 : 1666-5114(한국장학재단 콜센터)
 
<기타 문의사항 안내>
1. 등록금 납부 및 분납 : 재무실 02-3399-3443
2. 장학금 관련 안내 : 학생지원처 02-3399-3225
3. 학자금 대출 안내 : 학생지원처 02-3399-3226
4. 학생회비, 앨범비 안내 : 학생지원처 02-3399-3223
5. 동문회비 안내 : 총동문회 02-3399-3790
6. 휴/복학 안내 : 종합행정팀 02-3399-3152
 
*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