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2-2학기 등록금 분납 안내

2012.07.31 조회수 5,344 엄은영
share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불가 대상
① 당해학기 신·편입생 및 재입학생
② 정부학자금 대출 확정자
③ 2012-1학기 분할납부 지연 납부자
④ 학점등록자 (수강신청 학점이 10학점 이하인자)
⑤ 휴학예정자
 
1. 신청서 접수기간 : 8월 13일(월)~8월 14일(화) “기간 외 신청불가”
 
2. 신청 절차
1) 첨부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실로 제출
① 방문제출 : 100주년기념관 1층 102호 재무실
② Fax 전송 : 02-3399-3455
③ 이메일 전송 : financial@syu.ac.kr (단, 도장이 날인되어 있는 스캔, PDF파일만 가능)
2) 신청 후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변경된 고지서를 출력하여 해당 등록기간에 납부
* 신청서 제출 다음날 종합학사 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분납 처리가 안되어 있는 경우에만 재무실로 확인 전화 바랍니다.
 
3. 유의사항
① 분납 1차분을 기간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납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② 등록금을 분할하여 납부중인 학생은 휴학 및 자퇴신청이 불가하며 잔액을 완납해야 가능합니다.
③ 3차분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할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 되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이 불가합니다.
④ 분할납부금 납부 지연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 자격이 상실됩니다.
 
4. 납부기간 및 금액
① 1차납부 : 8월 20일(월) – 8월 24일(금) 까지 [등록금의 40%+기타납입금]
② 2차납부 : 10월 8일(월) – 10월 12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③ 3차납부 : 11월 12일(월) – 11월 16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 등록금 분납시 추가 비용이나 이자는 없습니다.
 
5. 문의 : 재무실 (02-3399-3443)
* 분납신청 및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