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2-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2012.02.24 조회수 3,485 엄은영
share

2012-1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1. 추가등록기간 : 2012년 3월 5일(월) ~ 3월 9일(금)
 
2. 납부방법
1) 등록금 고지서를 해당기간에 종합학사정보에서 다시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고지서 상의 개인가상계좌로 입금(등록금+기타납입금 합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인터넷뱅킹, ATM, 텔레뱅킹 사용가능)
반드시 등록금과 기타납입금을 합산하여 입금하여야 합니다.
3) 납부은행
– 우리은행/우체국 전국지점 및 교내출장소
3. 추가등록 기간에만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못하여 미등록으로 인한 학생 개인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개인등록현황은 등록일 다음날부터 홈페이지 종합학사정보시스템 (등록금)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5. 학자금대출을 원하는 학생은 미리 신청하여 (심사기간 3~5일 소요) 추가등록기간에 대출실행을 반드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외 실행 불가)
 
6. 학점등록생은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수강신청을 확정하신 후 3월 5일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로 납부 바랍니다.
 
2012. 2. 24.
 
재 무 실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