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2-1학기 등록금 분납 안내 2012.01.30 조회수 5,184 엄은영 share facebook twitter kakaotalk 카카오톡 앱이설치된 모바일 기기에서만공유 가능합니다. https://www.syu.ac.kr/blog/2012-1%ed%95%99%ea%b8%b0-%eb%93%b1%eb%a1%9d%ea%b8%88-%eb%b6%84%eb%82%a9-%ec%95%88%eb%82%b4/ share 복사 2012-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불가 대상 ① 당해학기 신·편입생 및 재입학생 ② 정부학자금 대출 확정자 ③ 2011-2학기 분할납부 지연 납부자 ④ 학점등록자 (수강신청 학점이 10학점 이하인자) 1. 신청서 접수기간 : 2월 6일(월)~2월 10일(금) “기간 외 신청불가” 2. 신청 절차 1) 첨부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실로 제출 ① 방문제출 : 100주년기념관 1층 102호 재무실 ② Fax 전송 : 02-3399-3455 ③ 이메일 전송 : financial@syu.ac.kr (단, 도장이 날인되어 있는 스캔, PDF파일만 가능) 2) 신청 후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변경된 고지서를 출력하여 해당 등록기간에 납부 * 신청서 제출 다음날 종합학사 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분납 처리가 안되어 있는 경우에만 재무실로 확인 전화 바랍니다. 3. 유의사항 ① 분납 1차분을 기간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납신청은 자동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② 등록금을 분할하여 납부중인 학생은 휴학 및 자퇴신청이 불가하며 잔액을 완납해야 가능합니다. ③ 3차분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할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 되며,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이 불가합니다. ④ 분할납부금 납부 지연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 자격이 상실됩니다. 4. 납부기간 및 금액 ① 1차납부 : 2월 20일(월) – 2월 24일(금) 까지 [등록금의 40%+기타납입금] ② 2차납부 : 4월 9일(월) – 4월 13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③ 3차납부 : 5월 7일(월) – 5월 11일(금) 까지 [등록금의 30%] 5. 문의 : 재무실 (02-3399-3443) * 분납신청 및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1분납신청서.hwp (24.0 KB) facebook twitter kakaotalk 카카오톡 앱이설치된 모바일 기기에서만공유 가능합니다. 이전글 장학2012-1학기 교내 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다음글 등록2012-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