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2011 하계봉사대 해단식 및 감사예배 열려

2011.10.13 조회수 2,843 홍보팀
share


지난 9월 20일 오후 5시 교직원 식당에서 2011 하계봉사대 해단식 및 감사예배가 열렸다.

이번 여름 방학동안 하계봉사대에 참여한 지도교수와 학생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하계 봉사활동을 돌아보고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원곤 사회봉사단 부단장은“이번 해단식은 무엇보다도 봉사대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무사히 학교에 돌아온 것을 감사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김기곤 총장은 환영사에서 “무더운 여름, 온 세계를 뜨겁게 달군 여러분의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여러분의 수고가 절대 헛되이 돌아가지 않고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회봉사단 이병희 부장이 하계봉사대에 관한 결과보고를 했으며, 봉사대 사진으로 구성된 영상을 함께 감상했다.

또한 하계봉사대를 다녀온 경험담도 나눴다. 이승원 교수(물리치료학과)와 채진(미술컨텐츠학과, 2년) 학생이 해외봉사대 후기를 발표했으며, 김유선 교수(환경그린디자인학과)와 권혁진(일본어학과, 3년) 학생이 국내 봉사대를 다녀온 경험담을 발표했다.

사회봉사단은 이날 학생들의 봉사후기가 담긴 봉사대 보고서를 배포하였으며, 도서관에도 보관하여 많은 학생들이 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