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등록

2011학년도 2학기 삼육대학교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관한 안내(분납포함)

2011.08.02 조회수 9,181 웹마스터
share

< 2011학년도 2학기 삼육대학교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관한 안내 >

1. 등록기간

2011년 8월 16일(화)~26일(금)

2. 납부방법

1) 고지서 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할 총액(수업료+기타납입금)을 입금

(인터넷뱅킹, ATM, 텔레뱅킹 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가상계좌로 입금하면(본인 외 입금가능) 학교에서는 학생의 학번, 학과, 이름이

자동 확인됩니다.

(개인가상계좌는 학교에서 정해진 등록기간 내 해당금액만 입금 가능한 가상계좌임)

2) 납부은행

– 우리은행(전국지점)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처리, 온라인송금

– 우체국(전국지점)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납부처리, 온라인송금

3) 인터넷 뱅킹

① 우리은행 홈페이지(http://www.wooribank.com) → ② 개인인터넷뱅킹

→ ③ 이용자 아이디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상 가상계좌 이체

② 우체국 홈페이지(http://www.wooribank.com) → ② 개인인터넷뱅킹

→ ③ 이용자 아이디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상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뱅킹 미가입자는 가까운 우리은행/우체국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가입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타 은행 및 기타 납부방법

: 타 은행 인터넷뱅킹 및 CD, ATM,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PC뱅킹을 이용하여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로 입금.(단, 타 은행 입금수단을 이용하여 납부 시

수수료 발생)

– 은행명 : 우리은행/우체국

– 계 좌 : 고지서상의 개인가상계좌

– 예금주 :’학생이름’ 삼육대학교

3. 복학예정자

1) 등록기간 : 등록기간 내 (복학만기일 : 8월 26일(금))

2) 납부방법 : 재학생과 동일(복학신청 완료 후 다음날 등록금 고지서 발급)

3) 분납신청 : 분납신청 기간 이후 복학자는 추가 신청 가능(복학후 1일이내)

* 복학생중 휴학시 등록금을 납부하였거나, 기관장학 대상자는 반드시 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4. 분납신청

1) 2011년 8월 8(월) ~ 12일(금)까지 분납요청서를 재무실에 팩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Fax. 02-3399-3455로 신청가능

(신청 후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변경된 고지서로 신청여부를 확인하시고 고지서를

재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방법: 분납 신청한 모든 학생은 수정된 등록금고지서를 다시 출력하여 등록기간내

에 1차 등록금(등록금 40% + 기타납입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분납신청 기간이후에는 분납신청이 불가능하오니 꼭 참고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고지서 발급은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금고지서 발급] http://web.syu.ac.kr/syu/login_web.jsp?gubun=H

6. 2011-1학기 정부학자금대출 안내 대학(문의 : 종합행정실 3399-3157) /

대학원(☎ 02-3399-3010), 신학대학원(☎02-3399-3015) 입니다.

< 등록금 분납에 관한 안내 >

1. 분납신청기간 : 2011년 8월 8(월)~8월 12(금)

2. 분납 대상자

가. 경제적 어려움 등 기타 개인 사정이 있는 학부 재학생 중 희망자

나. 복학생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납부 하지 않은 자

3. 분납대상 제외자

가. 학자금 대출자

나. 수강신청 학점이 10학점 이하인 자

다. 신,편입생, 재입학자

라. 전년도 분할납부 등록금 미납자 및 연체자

4. 분납신청기간 및 절차

가. 신청기간 : 2011년 8월 8(월)~8월 12(금)

* 첨부파일의 분납신청서(출력물)와 첨부서류 제출 포함한 기간임.

* 분납기간이후 분납신청 불가(복학생은 복학후 1일이내)

나. 제출방법

1) 직접제출 :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1층 재무실 등록 담당

2) 팩스제출 : 02-3399-3455으로 제출

* 팩스제출후 확인은 1시간뒤 종합학사에서 확인 가능.

다. 제출서류 : 분납신청서 및 직장인 보증의 경우 재직증명서.

라. 보증인의 경우 날인(서명불가) 후 제출

마. 참고사항

1) 제출서류 미비시 분납신청 되지 않음.

2) 학자금 대출자로 선정된 학생은 분납대상자에서 제외됨.

3) 학점등록자는 분납신청이 불가능함.

5. 분할 납부 기간 및 금액

가. 분납횟수 : 총3회임

* 1차납부 : 2011. 8. 16(화)~26(금) : 등록금의 40%+기타납입금

* 2차납부 : 2011. 10. 10(월)~14(금) : 등록금의 30%

* 3차납부 : 2011. 10. 31(월) ~ 11월 4(금) : 등록금의 30%

6. 분납1차분 미납시 분납은 자동취소 되며, 미등록제적 통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