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09-2학기 스터디클럽 안내

2009.09.07 조회수 4,434 한영민
share

스터디 클럽운영 및 신청안내

1. 운영일정
① 접수기간 : 2009년 9월 8일(화) ~ 9월 16일(수)
② 접수장소 : 각 학과 사무실
③ 지원비 지급 : 2009년 9월 25일(지도교수에게 지급)
④ 스터디룸 신청 : 2009년 9월 21일~9월 25일(선착순 배정)
⑤ 정산 : 2009년 12월 11일까지 (기간엄수)

 

2. 운영방식
① 운영방식 : 스터디 클럽 모임은 5명 이상의 인원이 구성하여 지도교수 주1회 이상 모임을 실시하고 매 모임마다 운영일지를 작성한다.
② 클럽관리 : 클럽회장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금 관리 등 모임의 전반적인 관리를 한다.
③ 지 원 비 : 학기 당 25만원씩 지급(학생지원처에서 배당한 지원비는 클럽회장이 전달받아 운영비로 사용한다.)
④ 변동사항 또는 해체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종합행정실에 보고한다(특히 클럽회장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통보바람.)
⑤ 1학기 운영 결과가 부진한 클럽에 대해서는 선정 시 제외할 수 있다(제출기한 미엄수, 당초계획에 맞지 않거나 운영성과가 부진한 경우)
 
3. 스터디룸 배정기준(5개 룸)
① 스터디룸은 사용을 신청한 클럽만 사용가능하며 신청 후 학생지원처로 방문해 룸 사용 신청을 한다.
② 스터디룸 사용은 한 학기동안 사용하며, 1일 2시간 주 2회로 제한하되 스터디룸의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 배정할 수 있다.
③ 룸별 인원사항 : 1ROM – 6인 / 2ROM – 12인 / 3ROM – 8인 /4ROM – 8인 / 5ROM – 7인
        
4. 스터디룸 사용규칙
① 배정된 스터디룸 사용은 해당학기만 유효하다.
② 스터디룸은 클럽에서 신청한 학기 중 이용 가능한 횟수의 70%이상이 활용되어야 한다.
   만약, 중간고사를 기점으로 신청된 클럽의 룸 활용도가  70%미만일 경우 학기 중에도 대기하는 클럽에 재배정이 되며 다음 학기 스터디 선정 시 감점요인이 될 수 있다(동 시간대에 2개 이상의 클럽이 신청하였을 경우 지난 학기 사용률이 미진한 팀은 순위를 배제한다.) 
③ 스터디룸은 청결히 사용하고 타 클럽활동에 지장을 줄만한 소음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정산 시 유의사항
   * 기말고사 이전까지 반드시 정산서류 제출
   * 간이 영수증 제출 시 3만원 미만으로 제출바람
     (같은 날짜로 나누어도 안됨,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도장날인 확인)
   * 3만원 이상 사용 시 반드시 삼육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아 영수증 제출

※ 스터디클럽 문의사항은 02-3399-3157 / 종합행정실로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