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소개

2009-1학기 스터디 클럽운영 및 신청안내

2009.03.09 조회수 3,419 김성희
share

스터디 클럽운영 및 신청안내


1. 운영 일정

① 접수 장소 : 학생지원처(100주년 기념관 1층)

② 접수 기간 : 2009년 3월 2일 ~ 3월 12일

③ 선정, 발표 : 2009년 3월 16일

④ 지원비 지급 : 2009년 3월 24일(지도교수님께 지급됨)

⑤ 스터디룸 신청 : 2009년 3월 2일 ~ 9월 12일(선착순 배정)

 


정 산 : 2009년 6월 12일 (기간엄수)



2. 운영방식
   ① 운영 방식 : 스터디 클럽 모임은 5명 이상의 인원이 구성하여 지도교수 주1회

                       이상 모임을 실시하고 매 모임마다 운영일지를 작성한다.
   ② 클럽 관리 : 클럽회장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금 관리 등 모임의 전반적인

                        관리를 한다.
   ③ 지 원 비  : 학기 당 25만원씩 지급
                      (지도 교수 급여통장으로 입금, 회장이 지급받아 사용한다)
   ④ 변동사항 또는 해체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지원처에 보고한다.
      (특히 클럽회장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통보바람)
   ⑤ 1학기 운영 결과가 부진한 클럽에 대해서는 선정 시 제외할 수 있다.
      (제출기한 미엄수, 당초계획에 맞지 않거나 운영성과가 부진한 경우)

 

3. 스터디룸 배정기준(5개 룸)
   ① 스터디룸은 사용을 신청한 클럽만 사용가능하며 신청 후 학생지원처로

       방문해 룸 사용 신청을 한다.
   ② 스터디룸 사용은 한 학기동안 사용하며, 1일 2시간 주 2회로 제한

       하되 스터디룸의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 배정할 수 있다.

   ③ 룸별 인원사항 : 1ROM – 6인 / 2ROM – 12인 / 3ROM – 8인 /4ROM – 8인 /

                             5ROM – 7인

        

4. 스터디룸 사용규칙
   ① 배정된 스터디룸 사용은 해당학기만 유효하다.
   ② 스터디룸은 클럽에서 신청한 학기 중 이용 가능한 횟수의 70%이상이 활용되어야

       한다.
     만약, 중간고사를 기점으로 신청된 클럽의 룸 활용도가  70%미만일 경우 학기 중

     에도 대기하는 클럽에 재배정이 되며 다음 학기 스터디 선정 시 감점요인이 될 수

     있다
    (동 시간대에 2개 이상의 클럽이 신청하였을 경우  지난 학기 사용률이 미진한 팀은 순위를 배제한다.) 
   ③ 스터디룸은 청결히 사용하고 타 클럽활동에 지장을 줄만한 소음이 발생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정산 시 유의사항
     * 기말고사 이전까지 반드시 정산서류 제출
     * 간이 영수증 제출 시 3만원 미만으로 제출바람
       (같은 날짜로 나누어도 안됨,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도장날인 확인)
     * 3만원 이상 사용 시 반드시 삼육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아 영수증 제출 

    
  ※ 스터디클럽 운영상 문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이 있을 경우
     ☞ 02-3399-3227 /학생지원처(담당 : 김성희)로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