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학기 장학금 지급신청 기간 안내
2007-1학기 장학금 지급신청 기간 안내
2007-1 장학금 지급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해당학생들은 아래 기간 내에 학생지원처로 오셔서 지급신청서를 작성/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07년 5월 1일 ∼ 5월 31일
2. 장학금지급예정일 : 2007년 6월 14일
3. 신청대상자 : 2007-1학기 장학대상자 중 장학금 미수령자 전체
– 학생자치기구 임원(학회장, 상임위원, 과대표(도움2)등)
– 면학, 가족, 자매학교진흥, 공로등
– 학과추천 장학생 (학과 나눔, 동문회(안교장), 기타 추천/선발장학금등)
– 도움장학(학과근로)
4. 신청방법 :
– 본인 명의의 통장을 가지고 학생지원처에 오셔서 지급 신청서 작성
– 증빙서류 지참(ex:가족-등본, 자매학교진흥-등본,재직증명서, 면학-자격증, 어학성적표, 공로-상장등)
5. 지급신청서 : 다운로드 or 학생지원처 비치
6. 기간엄수 : 장학금 지급 미신청으로 인한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기간을 엄수하여 장학금 지급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간을 엄수하여야만 기말고사 기간(6월 14일)에 장학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장학금 관련 문의 : 02)3399-3225
2007년 4월 30일
학생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