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19일, 교내정전에 의한 홈페이지 접속 장애 안내

2009.04.17 조회수 2,831 삼육대학교
share

오는 4월 19일(일)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지 교내 정전으로 인해 대학 홈페이지 및 관련 서비스들이 모두 중단됨을 알려 드립니다.

관련 서비스라 함은 인터넷 망을 통한 모든 서버의 서비스 항목이며, 이는 해당 서버로 송/수신되는 모든 데이터 교류의 장애를 함께 의미합니다.

정전으로 인한 무정전유지 가능 시간(2시간)이 초과되어 부득이 본 조취를 취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9일(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중지되는 서버 및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웹서비스 중지 내용>
1. 공식 홈페이지
2. 이메일서비스(수신, 발신 모두 장애)
3.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4. 종합학사정보서비스
5. 발전기금모금 홈페이지
6. 사이버대학
7. 온라인증명서발급서비스
8. 교내 증명서발급기
9. 사회교육원 홈페이지
10. 체육관 홈페이지
기타 대학내에 설치된 서버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홈페이지

<정전중에도 가능한 서비스>
서비스를 하고 있는 서버가 교내에 설치되지 않은 홈페이지
(이 경우 직접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기타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하시기 바랍니다.)


삼육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