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수업

컴퓨터활용 MOS / ICDL 시험접수 안내입니다.

2018.05.14 조회수 2,320 삼육대학교
share

 1. http://36edu.co.kr/ 접속을 해서 응시쿠폰을 구입을 합니다. 카드결제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계좌이체로 하실경우 본인 이름으로 이체하지 마시고 사이트 ID로 하셔야 확인이 빨리 됩니다.

본인이름으로 하실 경우 쿠폰전송이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

2. 쿠폰번호를 전송 받았으면 MOS 시험은 쿠폰번호와 함께 전송된 사이트로 들어가서 접수를 하시면 되고

ICDL 시험은 www.icdl.or.kr 접속하셔서 쿠폰을 등록하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3. 재시험일 경우 쿠폰 구입을 하지 마시고 www.icdl.or.kr 사이트로 직접 들어가셔서 접수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MOS 시험의 경우 첨부된 시험일정파일에 재시험 접수 링크가 있습니다.

단 첫번째 시험에 결시한 경우 재시험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며

과목을 변경하셨을 경우(Core 레벨에서 Expert로 변경 등)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MOS 시험의 경우 홀수번째 시험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4. 쿠폰구입을 안하고 접수를 하시면 ICDL 시험은 46,000원, MOS 시험은 79,000원 정상가격으로 접수가 되니

반드시 36edu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쿠폰구입을 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ICDL은 39,000원, MOS는 49,000원 입니다.)

5. 수강생이 많은데 아직도 시험접수를 안한 학생분들이 많습니다.

접수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이 대부분 학기말에 응시하기때문에 5월중순부터는 시험 접수 인원이 금방 차서 마감이 됩니다.

마감이 되기 전에 원하는 날짜에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6. MOS 시험의 경우 본인이 원하는 날짜 및 시간이 접수할 때 뜨지 않으면 마감된 것입니다.

ICDL 시험의 경우 접수할때 1/7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7명 정원에 1명이 접수했다는 뜻이고 6좌석이 남았다는 뜻입니다. 7/7이라고 되어있으면 마감된 것으로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