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수업

컴퓨터활용 MOS / ICDL 계절학기 수강 안내 입니다.

2018.05.28 조회수 2,213 삼육대학교
share

 컴퓨터활용 MOS / ICDL 여름 계절학기 수강 안내

 

강의수강 : SU-Wings 로그인 후 e-class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6월 25일 월요일부터 7월 13일 금요일까지 수강 가능합니다.

 

교재 : 구입을 원하시는분은 구입이 가능하며 에스라관 208호 컴퓨터활용 운영실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 : 계절학기 기간동안 월 금 매일 시험이 개설 됩니다. (ICDL은 센터 사정으로 월요일에는 개설되지 않습니다.) 시험일정은 계절학기에 개설되는 과목을 보고 추후에 공지해드립니다. 6월 25일 월요일부터 7월 13일 금요일까지 개설됩니다.

 

성적처리방식 : 합격하셔야지만 성적이 나가며 불합격하시거나 응시를 하지 않으시면 F입니다.

 

자격증 제출 안내 : 계절학기 기간에 학교 고사장에서 응시하신 분들은 따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계절학기 기간에 학교가 아닌 다른 고사장에서 응시하셨거나 이전학기에 미리 취득한 자격증이 있으신 분들은 에스라관 208호 컴퓨터활용 운영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지 않으시면 시험에 응시하지 않은걸로 간주하여 F가 나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 수강생이 미달되면 폐강됩니다.

*유의사항 2 : 2018년도 1학기 현재 수강하고 있는 과목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유의사항 3 : 계절학기 기간에 개설되는 시험에 응시하시더라도 2018년도 1학기 성적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4 : 0학점 과목은 1학점에 준하는 수강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사무실 : 02-3399-2075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yucomputer/

카카오톡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1GIhkM

시험감독으로 인하여 사무실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이나 페이스북에 글 남겨주시면 답변이 가능하니 많은 활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