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2022-06-01]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수거 및 분리처리 사업자 선정 (재공고)

2022.03.28 조회수 792 구매팀
share

* 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입찰공고 제2022-06-01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삼육대학교 사업장 생활계 폐기물 수거 및 분리처리 사업자 선정

나.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815 삼육대학교

다. 계약기간 : 202251~ 20254월말 (3)

다. 추정예산 : 277,200,000(VAT포함) (년간 92,400,000)

라. 사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서류제출 마감 : 2022년 4월 4일(월) 11:00 /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02호 재무실(구매팀)

나. 서류 및 제안확인 : 2022년 4월 4일(월)

다. 평가(입찰)위원회 : 2022년 4월.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모든 입찰참가서류를 방문 접수해야 함.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 – 제3장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계령 – 제5장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이상)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마. 폐기물수거 차량이 1대(1톤 이상) 이상이며, 작업 인원 3인 이상 지원가능 사업자.

바. 공고일 기준 고물처리 사업자등록을 보유한 사업자.

사.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국내 대학, 연구소, 관공서, 회사 등에 생활계 폐기물 수거 및 분리처리 계약 실적을 보유한 사업자.

아. 서울, 경기 지역에 소재한 사업자.

자.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차.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위임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카. 일체의 공동수급을 불허.

 

5. 제안서(시방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할 것

 

6. 입찰등록 구비서류 (아래의 순서대로 제출)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1)
2) 가격입찰서, 내역서(견적서) 각 1부. (본교 소정양식2)
3)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위의 각 사업별 서류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나. 입찰참가 등록 서류(공통 서류)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B- 이상) 1부.

2)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국내 대학, 연구소, 관공서, 회사 등에 생활계 폐기물 수거 및 분리처리 계약 실적표 1부.

3) 4대 보험가입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7) 각 1부.

8) 위임장(본교 소정양식8)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위임시에만 제출)

9) 확약서 1부. – (본교 소정양식9)

10) 청렴서약서 1부. – (본교 소정양식11)

※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하며, 제침(스테플러 침 제거) 후 제출.

※ 모든 입찰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등) 등은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7.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해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해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는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해야 한다.

라.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해야 한다.

마.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6번-가-3)’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해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9. 낙찰방법

가. 기술평가(20%) + 가격평가(80%)를 통해 업체 계약자를 선정하며, 자세한 평가방법은 공개하지 않는다. (단, 제안요청서에 명시될 경우에는 제안요청서 평가방법을 따른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신용평가가 높은 순으로 정하며, 신용평가점수가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현장설명회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규격서’의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10.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한다.

라. 낙찰 후 계약자는 납품 및 검수 후 하자보수를 실시하여야 하며, 하자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 이행(하자)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한다.

 

11.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 제안발표회(P.T)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다.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입찰진행 문의 : 재무실 구매팀 (Tel. 02-3399-3486 / purchase@syu.ac.kr)
2) 업무관련 문의 : 사무처 시설관리팀 (Tel. 02-3399-3478)

 

2022년 3월 28일

 

삼육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