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2021-16-03] 2021년 삼육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수정공고) – 유찰

2021.10.13 조회수 2,533 구매팀
share

입찰공고번호 : 삼육대학교 공고 제2021-16-03

 

입 찰 공 고 (수정 공고)

 

# 이전공고(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 조달청 나라장터)

1) 삼육대학교 공고 제2021-16-01호 – 2021년 9월 28일
2) 삼육대학교 공고 제2021-16-01호 – 2021년 10월 5일 (재공고)

# 변경항목 : 제안요청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1년 삼육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나. 가입대상 : 본교 직원 및 교원 (470)

다. 가입기간 : 202111900:00 ~ 2022110824:00

라. 보장내역 : 별첨 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3.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서류제출 마감 : 2021. 10. 20 (수) 11:00까지 (삼육대학교 백주년기념관 1층 102호 구매팀)

나. 서류확인 및 제안내용 확인 : 2021. 10. 20 (수) 예정

다. 평가(입찰)위원회 : 2021. 10. 예정

※ 12:00부터 13:00는 점심식사 시간입니다.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지정 시간 외의 접수 및 서류는 일체 받지 않음.
※ 지정된 ‘마감일시’까지 모든 제출서류를 접수해야 함.

 

4.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의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 – 제3장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계령 – 제5장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은 자 또는 법정관리(워크아웃 포함) 사업자는 참여가 불가함.

다. 최근 2년 이내 재무제표상 자본금 잠식이 없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기준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지급여력비율 150% 이상인 사업자.

마. 서울, 경기 지역(인천 포함)에 소재한 사업자.

바.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공제사업자보험 포함)을 영위하는 사업자로 본사 또는 지점에 한함.

사. 본 입찰은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방식으로 입찰참여가 가능하되, 공동수급체 모두 본교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충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업체별 공동수급체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함.

아. 입찰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위임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자.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사업자.

 

5. 제안서 및 입찰 지침서의 수령

첨부된 제안요청서(RFP)를 반드시 확인할 것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생략. 사업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하단 연락처 참조.

 

7.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1)

2)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2), 산출내역서 각 1부.

3)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공고문 ‘9-다)’ 참조

★ 위의 1), 2), 3)번 서류는 함께 밀봉날인 후 제출

 

나. 입찰참가 등록 서류(공통 서류)

1) 제안서 8부 (제안서 파일이 들어간 USB 메모리 1개 포함).

※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작성요령’을 참고할 것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신용정보사업자가 실적제출 마감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서 1부.

3) 회사/법인 등기부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최근 2년 간의 재무제표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첨양식7) 각 1부.

8) 공동수급협정서(별첨양식4) 1부. – 공동수급 구성 시

9) 지급여력비율확인서 (참가업체별 최근 경영공시 기준) 1부.

10) 약관 2부.

11) 위임장(별첨양식8)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위임시

12) 확약서 1부. – (별첨양식9)

13) 청렴서약서 1부. – (별첨양식11)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 공동수급방식 참여의 경우 공동수급체 모두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하여야 함.(단,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금은 공동수급체 대표자만 제출).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신분증 지참 요망.
※ 모든 입찰 참가 서류는 반드시 방문 서면 제출(이메일, 팩스, 우편 등은 제한)해야 함.
※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모든 서류는 제출 기한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공고의 모든 내용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참여할 것.
※ 제출한 모든 서류 및 제안서(USB 포함)는 낙찰 결과와 상관없이 반납하지 않음.

 

8. 입찰서, 산출내역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회사명을 기록하고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본교 소정양식에 원화(₩) 총액(부가세 포함 가격임)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산출내역서는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규격, 도면 등 상세 명세서와 필요시 카다로그를 별도 첨부하여야 한다.

라.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은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마.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와 산출내역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본 입찰공고 ‘7번-가-3)’ 참조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등록시 삼육대학교에 납부해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발급시 참조사항

– 피보험자명 : 삼육대학교(학교법인삼육학원)
– 사업자번호 : 217-82-00040

 

10. 낙찰방법

가. 제안요청서의 요구조건을 충족한 사업자 중 가격 평가(100%)를 통해 업체 계약자를 선정하며, 이에 대한 기준 및 선정방법 등은 별첨한 ‘제안요청서’ 참조.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실적이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실적이 동일한 경우에는 신용평가가 높은 순으로 정하며, 신용평가점수가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한다.

다. 현장설명회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설명회의 참가서류 및 입찰 참가등록서류 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라.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위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정할 수 있다.

마. 개찰 결과 담합한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에는 유찰 후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본 사업의 입찰절차,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업무에 관한 모든 사항은 본 사업의 입찰지침서 및 삼육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따른다.

사. 입찰에 필요한 모든 규정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생긴 손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아. 입찰 결과 및 낙찰자 통보는 낙찰된 자에게만 한다.

자. 낙찰 금액 및 낙찰 업체는 공개하지 않는다.

차. 본 대학의 입찰은 내부 평가(입찰)위원회를 통해 제출한 자료를 평가해 결정하므로 입찰시 업체는 참여하지 않는다.

 

11.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될 수 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전까지 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한다.

라. 선급금은 50%를 넘을 수 없으며, 선급금 요청시에는 이행(선급금)보증보험증권(100%)을 제출해야 한다. (행안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제6장-제2절 (선금의 지급)-2-가-2) 지급범위

 

12. 입찰의 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 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일정(현장설명회 등록, 현장설명회, 입찰참가등록, 제안발표회(P.T) 등)에 따라 대학의 지정장소에 방문 참석해야 한다.

다. 본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규정/법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1) 입찰진행 문의 : 삼육대학교 재무실 구매팀 (Tel. 02-3399-3486)
2) 사업내용 문의 : 삼육대학교 인성교육원 (Tel. 02-3399-3076)

 

2021년 10월 13일

삼육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