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윤지상·최원석 학생, 도시樂 아이디어 경진대회 우승

2017.12.26 조회수 2,319 홍보팀
share


삼육대 재학생들(사진 왼쪽부터 황수빈 최원석 윤지상 정기민)이 ‘2017 도시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윤지상(유교 14), 최원석(보건 10) 학생은 우승을 차지했고, 황수빈(컴학 12), 정기민(생체 11) 학생은 컬쳐상에 입상했다.

SNK-VITAMIN센터는 지난 7일 광운대 80주년기념관에서 2017 도시아이디어 경진대회 결승전과 시상식을 열고 우수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2017 도시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서울특별시와 노원구, 광운대가 후원하고 SNK-비타민센터가 주최하는 대회다. 자율창업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 윤지상, 최원석 학생(유레카 팀)자동 위치조절 범용 블라인드 손잡이아이디어를 발표해 대상에 해당하는 도약상을 받았다. 황수빈, 정기민 학생은 각각 화장품 사전테스트 서비스조미영상(맞춤 자동 동영상 편집)’ 아이디어를 발표해 컬처상(4)을 수상했다.

특히 이들은 삼육대 창업지원단에서 주최한 창업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창업지원단에서 제공한 특강과 멘토링, 교육을 바탕으로 대회를 준비해 이 같은 성과를 거둬 의미를 더했다.

윤지상 학생은 학교에서 지원한 창업프로그램과 특강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사업계획서를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데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