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

공모전

괴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네이밍 공모

2019.08.19 조회수 1,151 학생처
share

괴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네이밍) 공모 공고

 

괴산군 농특산물의 시장경쟁력 제고를 위해 기존의 브랜드를 대신할 특색 있는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자 브랜드 명칭을 공모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9819

괴 산 군 수

 

  1. 공모기간 : 2019. 08. 19. ~ 09. 07.(3주간)
  2. 응모자격 : 누구나 참여가능(지역·연령 등 제한 없음)
  3. 내 용 : 괴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 공모

– 괴산지역의 농특산물 및 가공품에 두루 쓰일 수 있는 포괄적이고 독창적인 네이밍

– 건강한 땅에서 바르게 길러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 한다는 컨셉에 맞는 네이밍

– 간결하면서 차별화 될 수 있는 네이밍

 

  1. 참여방법 : 온라인 접수

– 온라인 공모 사이트 접속하여 신청 및 제출

– 접속사이트 : https://forms.gle/XJEfKp95uEEYVByo8 (공모사이트)

 

  1. 시상내역

– 최우수상 1명 : 100만원

– 우 수 상 1명 : 50만원

– 장 려 상 2명 : 각 20만원

 

  1. 당선작 발표 : 괴산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

– 발표일시 : 2019. 10월말 이전.

※ 발표일시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의 시상식 없이 상금만 지급됩니다.

 

  1. 유의사항

– 모든 응모작은 반드시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본인 작품이 아니거나(표절, 도용 등) 국내외에서 상표출원 등으로 사용 중인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상표출원·등록 여부는 특허정보넷 키프리스(http://www.kipris.or.kr)에서 사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품은 1인 다작 가능하며, 동일한 작품이 접수될 경우 도착시점을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작품만 유효합니다. 단 명칭이 같아도 설명이 다를 경우는 다른 작품으로 인정합니다.

– 제출된 작품은 저작권 등 법적인 문제가 없는 것이어야 하며, 분쟁에 따른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생길 경우 당선작 발표 이후라도 수상을 취소하고 시상금은 환수 조치되며 당사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심사결과에 따라 당선작 전부 또는 일부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사용권 등 일체의 권리는 괴산군에 귀속되며, 향후 활용 과정에서 작품내용이 수정·보완될 수 있습니다.

–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1. 기타문의

– (주)이노파트너스 민혜진 이사(☏043-225-1231 / hjin@innopt.co.kr)

– 괴산군 농업정책과 유통가공팀(☏043-830-3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