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공지

[학생지원팀][학사지원팀] 7월 24일 대청소로 인한 업무시간 조정 안내

2014.07.22 조회수 1,182 학생지원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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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지원팀 및 학사지원팀 사무실 대청소로 인한 업무시간 조정 안내

– 학생지원팀 및 학사지원팀 사무실 바닥 왁싱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해당일에 업무시간을 조정합니다.

■ 사무실 청소 일시: 2014년 7월 24일(목) 09:00 ~ 16:00(업무 불가)

■ 업무 가능 시간: 15:00 이후

■ 기타 긴급한 업무는 각 업무별 담당자와 별도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지원팀 / 학사지원팀

(바울관 106호 /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