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수업

컴퓨터활용과목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2013.02.25 조회수 1,947 이재용
share

1. 재수강으로 처리되는 경우

*과목코드가 달라도 같은 Word 과목이면 재수강으로 처리가 됩니다.

*이전학기에 MOS시험으로 Word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 다시 신청해서 ICDL로 변경해서 자격증 취득을하셔도 재수강으로 처리가됩니다.

*2009학번이전인 학생이 2학점 Word 과목을 수강후에 1학점 Word 과목으로 신청한 경우 재수강으로 처리가 되며 2학점과목이 사라지고 1학점과목만 남기 때문에 1학점이 손해 입니다.

2. 수강취소가 되는 경우

*2010학번이 2학점과목 혹은 0학점과목으로 신청했을 경우

*2011학번/2012학번/2013학번이 1학점과목 혹은 2학점과목으로 신청했을 경우

*2009학번 이전인 학생이 0학점 과목으로 수강신청했을 경우

*단 간호학사특별과정은 예외입니다.

3. 그 밖의 유의사항

*2009학번 이전인 학생이 1학점과목으로 수강신청한 후에 추후에 2학점과목으로 변경 요청하셔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2학점을 인정받으시려면 2학점과목으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간호학사특별과정에 재학중이신 분들은 1학점이나 2학점으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삼육대학교 컴퓨터활용운영사무실(02-3399-2075~6)로 전화주시거나 사이버대학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