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전공작품전시회 SU-Dream 展

2011.06.03 조회수 4,540 홍보팀
share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학과장:전종범) 전공작품전시회 SU-Dream 展이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인사동 환갤러리에서 개최됐다.

SU-Dream 展(지도교수:박유선, 전종범)은 작년 전시에 이어 2회째로 재학생과 졸업생 25명이 다양한 주제로 50여점의 작품을 출품하였다.

전시작 가운데는 쌈지 전국 공모전 최우수작과 우수작으로 선정되어 현재 시중에서 엽서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재학생들의 작품과 졸업 후 유명 기업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졸업생들의 작품 등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학생들은“전시회를 통하여 개인의 작품 역량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었으며 전시과정을 이해하고 그룹 구성원으로서의 역할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2학년 윤민지 학생과 1학년 이재구 학생이 2011 벨킨 디자인 공모전’에서 입상하여 학교의 이름을 빛냈다. 전국에서 공모한 수백여점의 출품작품 가운데 5월 17일 최종심사에서‘IT에 행복을 입히다’라는 작품으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들의 작품은 핸드폰 폴더와 상품 케이스에 각 나라의 전통 의상을 적용한 우수한 디자인으로 향후 한국 벨킨사의 상품에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