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방과후 <무료>자격증 취득반 추가모집/장소공지/자격증제안 요청
방과후 무료 자격증 취득반 추가모집
————————————————————————
☆ 9/14(월)에 시작하는 ‘자격증취득반’을 모집한 결과,
남는 자리가 생김으로, 추가 모집합니다.
☆ 이미 신청/접수한 학생들은 첨부한 ‘세부내용’ 서류에
장소를 기재하였으니, 확인할 것
★ 패강된 3개 자격증을 대체할만한 자격증 종류를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할 경우 지원자가 최소인원(20명)을
채울 수 있는 자격증이어야 합니다.
—————————————————–
가입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아래 2번 항목에 접수비만 입금시키고,
80% 수강한 후에 그 접수비도 돌려 받으면 됩니다.
<그외에 들어가는 수강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교육역량강화사업 중에 하나로서, 재학생들의 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여서 자격증을 취득하므로 졸업후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방과후 자격증 취득반’을 추가모집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
1. 접수대상 : 본교 재학생(과정별로 선착순) 2. 자격증관련 세부내용 – 한국사 자격시험에 대해서는 별도로 첨부서류 참조 NO 자격증명 모집명 기 간 접수비 수업일 추가인원 1 정보처리기사 20 48시간 50,000 9/14-10/29 9 2 전산회계1급 20 48시간 50,000 9/14-10/29 12 3 ATC 1급 20 48시간 50,000 9/14-10/29 5 4 컴퓨터그래픽스운영 기능사 20 2달 50,000 9/14-11/12 10 5 한자 자격시험 32 64시간 30,000 9/21-11/19 10 6 경영시스템 국제자격인증 7 40시간 100,000 9/14-10/15 2 7 MR인증 10 200시간 100,000 9/14-12/30 4 8 한국사능력검증시험 30 24시간 30,000 9/14-10/01 24 9 ICDL(공인강사) 인원부족으로 패강 10 컴퓨터활용능력1급 인원부족으로 패강 – 수업시간은 월,화,수,목 방과후 6시부터 8시까지 – 학과 및 지원자의 특성에 따라서 수업시간은 일부 조정/조절 가능 – 각 자격증에 대한 상세설명은 첨부한 서류들을 확인할 것 1차 모집 때에는 학과제한을 두었지만, 추가모집에서는 학과제한 없이 선착순모집입니다. – 비용관련: ①각 자격증마다 접수비가 있으며, 접수시에는 먼저 입금을 해야 함 (접수비에 대한 안내는 첨부한 ‘접수대금 내역서’를 참조할 것) ②모든 수업(일)에 80% 이상을 채울 경우에 ‘접수비’는 장학금 형태로 환급/입금 – 단, 지도강사로부터 불성실 경고를 받은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됨 – 3회 지각, 조퇴시 1회 결석으로 정산되며, 수업태도 불량/과제 불량이 3회 지적될 경우에 ‘불성실 경고’를 받게 됨 ③기타 교재비, 시험응시료 등등은 개인부담 3. 접수기간 : 2009년 9월7일(월) 11:00am – 9월8일(화) 15:00pm (선착순접수 마감되며, 결원이 발생될 경우에 추후에 공지예정) 4. 접수방법 : ①예금주 최환철 우리은행 1002-340-233020 입금 ②첨부한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후에, (바울관 취업지원센터로) 직접 전달할 것 (‘가입신청서’ 참조) * 반드시 “신청자 이름”과 동일한 ‘본인이름’으로 계좌이체 * 위 ①+② 등에 절차를 모두 해야만 접수로 인정됨 5. 접수 시 유의사항 * 환불 및 취소가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마감된 이후에 입금된 금액은 다시 환불하여 입금시켜 드립니다.) * 강의시간이 중복되는 학생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각 과정별로 선착순 모집이므로 모집인원 이상 접수시 대기자로 관리되며 공석이 발생 할 경우 신청자로 변경. 6.문의처: 취업지원센터 최환철 02) 3399 – 3233 * 첨부서류 : 1. 신청서 1부. 2. 세부내역 1부. 3. 한국사능력검정시험안내 1부. 학생지원처 취업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