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취업지원]방과후 <무료>자격증 취득반 최종공고

2009.09.07 조회수 3,709 최환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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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과후 <무료>자격증 취득반 모집공고


 


자격증 2가지(ICDL, 컴퓨터활용능력1)를 폐강하고,


다른 것을 2가지<화학분석기사, 동영상편집자격증(HID)>를 신설하였습니다.


 


교육역량강화사업 중에 하나로서, 재학생들의 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여서 자격증을 취득하므로 졸업후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방과후 자격증 취득반’을 모집, 운영하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


               


 


1. 접수대상 : 본교 재학생(과정별로 선착순)


2. 자격증관련 세부내용





























































































NO


자격증명


모집명


기 간


접수비


수업일


추가인원


1


정보처리기사


20


48시간


50,000


9/14-10/29


8


2


전산회계1급


20


48시간


50,000


9/14-10/29


10


3


ATC 1급


20


48시간


50,000


9/14-10/29


2


4


컴퓨터그래픽스운영


기능사


20


2달


50,000


9/14-11/12


10


5


한자 자격시험


32


64시간


30,000


9/21-11/19


5


6


경영시스템


국제자격인증


7


40시간


100,000


9/14-10/15


2


7


MR인증


10


200시간


100,000


9/14-12/30


4


8


한국사능력검증시험


30


24시간


30,000


9/14-10/01


24


9


화학분석기사

위험물산업기사


30


28시간


50,000


9/14-11/05


30


10


동영상편집자격증


20


48시간


50,000


9/14-10/29


20



– 수업시간은 월,화,수,목 방과후 6시부터 8시까지(예외도 있음)


(화학분석기사는 수,목요일만 2시간씩 수업을 함)


– 학과 및 지원자의 특성에 따라서 수업시간은 일부 조정/조절 가능


– 화학분석기사는 일반학원에서 1인당 89만원을 내고 접수해야 하므로, 이 기회를 꼭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 화학분석기사 자격증 취득을 선택하시면, 무상으로 ‘위험물산업기사' 자격증 교육도 시켜 드립니다.


 


 


학과제한 없이 선착순 모집입니다.


 


– 비용관련:


①각 자격증마다 접수비가 있으며, 접수시에는 먼저 입금을 해야 함


(접수비에 대한 안내는 첨부한 ‘접수대금 내역서’를 참조할 것)


②모든 수업(일)에 80% 이상을 채울 경우에 ‘접수비’는 장학금 형태로 환급/입금


– 단, 지도강사로부터 불성실 경고를 받은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됨


– 3회 지각, 조퇴시 1회 결석으로 정산되며, 수업태도 불량/과제 불량이 3회


지적될 경우에 ‘불성실 경고’를 받게 됨


③기타 교재비, 시험응시료 등등은 개인부담


 


3. 접수기간 : 2009년 9월7일(월) 11:00am – 9월11일(금) 15:00pm


(선착순접수 마감되며, 결원이 발생될 경우에 추후에 공지예정)


4. 접수방법 :


①예금주 최환철 우리은행 1002-340-233020 입금


②첨부한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후에, (바울관 취업지원센터로) 직접 전달할 것


(‘가입신청서’ 참조)




* 반드시 “신청자 이름”과 동일한 ‘본인이름’으로 계좌이체


* 위 ①+② 등에 절차를 모두 해야만 접수로 인정됨


5. 접수 시 유의사항


* 환불 및 취소가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마감된 이후에 입금된 금액은 다시 환불하여 입금시켜 드립니다.)


* 강의시간이 중복되는 학생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각 과정별로 선착순 모집이므로 모집인원 이상 접수시 대기자로 관리되며 공석이 발생 할 경우 신청자로 변경.


 


6.문의처: 취업지원센터 최환철 02) 3399 – 3233


 


* 첨부서류 : 1. 신청서 1부.


2. 세부내역 1부.


3. 모집공고 안내문 1부. 끝.




 


학생지원처 취업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