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센터]2011년 취업특강/세미나 신청안내
2011년 학과별 취업특강/세미나 신청안내
지난 2010년도에 학과별로 취업특강 및 세미나와 관련하여 많이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부 학과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011년에도 모든 학과에서 취업특강/세미나 지원금을 신청하시기를 바라며, 효율적으로 운영(사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아 래 ———
○ 취업특강/세미나 신청시 주의해야 할 점
1)신청하는 학과의 취업과 연관된 특강/세미나만 승인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
2)사전에 준비해서 승인을 받은 이후에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강사비는 강사의 능력/사회적 지위 등에 따라서 시간당 5만원<10만원<15만원<20만원<최고 25만원이 있으며, 그 이상일 경우에는 타 학과와 연합/공동으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강사비와 관련해서는 취업지원센터 담당자와 협의요청)
○ 취업특강/세미나 신청하는 방법
특강/세미나를 진행하는 날을 기준으로 10일 이전에 신청서(계획서)를 취업지원센터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서류: 1)신청서(양식 참조) 1부.
2)상세계획서 1부.
(대상, 강의장소, 비용사용 상세계획, 강의내용 요약 등등-양식 참조)
3)강의 이력서(상세 프로필) 1부.
4)가지급금을 입금 받을 담당교수의 계좌번호(통장사본) 1부.
○ 가지급금 수령 및 사용시 주의사항
학과에서 제출한 신청서를 근거로 하여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청구서 결재 후
재무실에 가지급 신청을 하며, 학과장(담당자)에게 입금이 됩니다.
* 가지급금을 입금 받은 다음에 사용시 주의사항
1)3만원을 넘지 않을 경우에는 ‘간이영수증' 사용 가능
<단, 동일한 회사+동일한 날짜로 2개의 간이영수증 발행은 불인정>
2)3만원이 넘을 경우에는 반드시 세금계산서 제출
3)신용카드로 결재할 경우에는 반드시 법인카드를 사용할 것
○ 결과보고서 제출방법
세미나/특강이 마쳐진 이후에는 7일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반드시 제출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결과보고서 제출시 준비해야 할 서류
1)결과보고서(양식-첨부서류). 1부
2)강의한 자료(순서지,준비한 책자, 강의ppt 등). 1부
3)강의장면을 사진(4장 이상)으로 찍어서 제출할 것
(강사 및 학생 모습을 근거리에서 촬영할 것)
4)특별강사 영수증, 기타 관련 영수증을 ‘증명서 첨부대지’ 1장에 붙여서 정리
특별강사 영수증은 ‘주민등록 복사본' 1부를 반드시 붙일 것
5)학과에서 강의 만족도 조사(설문지)를 할 경우에 결과표 첨부
6)학과에서 느낀 점이나 관련서류를 받았을 경우에는 복사본 1부.
○ 첨부서류
1)취업특강/세미나 신청서 1부.
2)취업특강/세미나 결과보고서 1부.
3)학과별 취업특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원금액 현황 1부. 끝.
기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취업지원센터(T.3233)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취업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