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취업센터] 2010년 ‘취업 특강/세미나' 양식(대상:학과장)

2010.05.25 조회수 3,064 최환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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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업특강/세미나 신청관련 협조사항 =====


 


학과(부)별로 취업특강 및 세미나와 관련하여 많은 협조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취업특강/세미나'와 관련하여 협조사항을 공지하오니,


적극적으로 활용 및 협조 바랍니다.


——-     아         래      ———


 


1. 취업특강/세미나를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특강/세미나를 진행하는 날을 기준으로


  10일 이전에 신청서(계획서)를 취업지원센터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서류: 1)신청서(양식 참조) 1부.


                 2)상세계획서 1부.


                  (대상, 강의장소, 비용사용 상세계획, 강의내용 요약 등등-양식 참조)


                 3)강의 이력서(상세 프로필) 1부.


                 4)가지급금을 입금 받을 계좌번호(통장사본) 1부.


 


2. 학과에서 제출한 신청서를 근거로 하여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청구서 결재 후


   재무실에 가지급 신청을 하며, 학과장(담당자)에게 입금이 됩니다.


   * 가지급금을 입금 받은 다음에 사용할 경우에 주의사항


     1)3만원을 넘지 않을 경우에는 ‘간이영수증' 사용 가능


     2)3만원이 넘을 경우에는 반드시 세금계산서 제출


     3)신용카드로 결재할 경우에는 반드시 법인카드를 사용할 것


 


3. 세미나/특강이 마쳐진 이후에는 7일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반드시 제출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결과보고서 제출시 준비해야 할 서류


   1)결과보고서(양식-첨부서류). 1부


   2)강의한 자료(순서지,준비한 책자, 강의ppt 등). 1부


   3)강의장면을 사진(4장 이상)으로 찍어서 제출할 것


    (강사 및 학생 모습을 근거리에서 촬영할 것)


   4)특별강사 영수증, 기타 관련 영수증을 ‘증명서 첨부대지’ 1장에 붙여서 정리


     특별강사 영수증은 ‘주민등록 복사본' 1부를 반드시 붙일 것


   5)학과에서 강의 만족도 조사(설문지)를 할 경우에 결과표 첨부


   6)학과에서 느낀 점이나 관련서류를 받았을 경우에는 복사본 1부.


 


 


 기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취업지원센터(T.3233)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취업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