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센터]’방과후자격증취득반' 장소공지 및 접수요청
방과후 자격증 취득반 장소공지
취업지원센터에서 각 학과의 요청을 기준으로 자격증 종류를 정하고, 모집을 하였으나, 신청자 부족으로 인하여 6개 과정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장소와 일시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접수마감일이 17일(금)까지이오니, (심폐소생술 과정을 제외하고) 모든 과정에 대하여 접수를 받고 있으니, 많은 접수 바랍니다.
* 폐강되어서 환불예정 자격증 :1)병원행정사 2)위생사 3)화학분석기사
* 겨울방학동안 진행하므로, 계속 접수를 받는 자격증
1)직업상담사2급 2)정보처리기사
* 정확한 모집인원 현황을 보기 위해서는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방문+공지사항을 보면, 실시간으로 모집결과를 올려 놓았습니다.
1. 접수대상 : 본교 재학생/휴학생(과정별로 선착순)
2. 접수비 : 과정당 10만원
(80%이상 출석할 경우, 5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함)
3. 접수방법 :
①접수비 (10만원)을 우리은행 1005-601-583098 삼육대학교로 입금(신청자 이름으로 입금할 것)
②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취업자료실-서식다운로드 ‘지원서’양식을 다운 받은 후, 취업 센터로 직접 제출하거나, 메일주소(chc3636@syu.ac.kr)로 보낼 것
4. 자격증관련 세부내용
– 수업시간은 세부사항 참조
– 학과 및 지원자의 특성에 따라서 수업시간은 일부 조정/조절될 수도 있습니다.
– 각 자격증에 대한 상세설명은 첨부한 서류들을 확인할 것
– 접수 인원부족으로 인하여 패강이 될 경우에는 환불됨
5.접수기간 : 2009년 9월2일(목) 11:00am – 9월17일(금) 11:00am
● 접수 시 유의사항
* 강의시간이 중복되는 학생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각 과정별로 선착순 모집이므로 모집인원 이상 접수시 대기자로 관리되며, 공석이 발생 할 경우 신청자로 변경.
NO | 자격증 명 | 진행일시 | 예상 인원 | 장 소 |
1 | 국가공인ERP정보관리사 2급(인사,회계) | 10/25-11/25 09:30am-12:30pm | 30 | 에스라관 208호 (경영학과실습실) |
2 | 심폐소생술기본과정 (BLS-미국심장협회) | 10/03, 10/10, 10/17 (8시간 이론,실습) | 40 | 제3과학관2층 기본간호학실습실 |
3 | 전산회계1급,2급 | 09/27-11/11 18:00-20:00 | 20 | 제1실습관 308호 |
4 | 컴퓨터그래픽스 운용기능사 | 09/27-11/11 18:00-20:00 | 20 | 제1실습관 309호 |
5 | 컴퓨터활용 1급 | 09/27-11/11 18:00-20:00 | 30 | 제1실습관 409호 |
6 | 한자자격인증 (공인2급) | 9/27-11/18(월,화,목) 18:00-21:00 | 30 | 바울관 306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