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최준우(영미 ‘07) 제7회 코리아타임즈 경제에세이 수상

2011.10.04 조회수 3,198 홍보팀
share

Winners of 7th Economic Essay Contest 
 
The Korea Times is pleased to announce the winners of the seventh annual English Economic Essay Contest for University Students…………..

————————————————————————————————————–

코리아타임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제7회 경제영어에세이 수상자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인 부문 수상자에는 삼육대학교에 재학 중인 최준우 학생에게 돌아갔고, 외국인 부분에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클레어몬트 대학에 다니는 Hannh Nooney 학생에게 돌아갔다.
 
최준우 학생에게는 L.A.행 왕복항공권이 Nooney학생에게는 한국행 왕복항공권이 주어질 것이다.
 
2위는 한명만이 지명되었다. 스위스 생갈대학원에서 금융재무를 전공하고 있는 Guillaume Darier. 2위 상품은 노트북컴퓨터이다.
 
Commendation Awards는 고려대 경영대학원에 다니고 있는 이상민씨, 캐나다 British Columbia대학 국제교류학생인 Samuel Gendreau, Claremont McKenna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 수상하게 되었다. 각 학생들은 제주행 왕복항공권을 받게 된다.
 
한국인 학생들은 “한국의 해외진출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외국인 학생들은 “무엇이 한국을 한국 투자자들에게 더 매력적인 곳으로 만들어 줄 것인가?”라는 주제로 에세이를 썼다. 수상자들의 명단은 11월 1일에 코리아타임즈 61주년을 기념하며 게재될 것이다. 모든 수상자들은 11월에 예정되어 있는 시상식에 관련하여 개별적으로 연락이 취해질 것이다.
 
코리아타임즈는 모든 신청자들과 국제에세이콘테스트의 후원사인 우리은행에 특별한 감사를 표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