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실] 201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안내
201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안내
수업기간 |
6월27일(월)~7월15일(금)까지 [3주간] |
|
개설과목 공고 |
05월23일 (예정)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
|
수강신청기간 |
06월08일(수)~10일(금)오전12시 까지 (본교 재학생 및 교류학생) |
|
폐강공고 |
1차 수강인원미달 : 201. 06. 13(월)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 신청자가 교양15명, 전공07명 미만일 경우 폐강함. 2차 : 2011. 06. 15(수)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 미등록으로 인원미달시 폐강 (수강신청자 일괄 삭제) ※ 폐강 공고 후 폐강과목 신청자는 정정기간에 본인이 직접 조정할 것 (일괄 삭제) |
|
폐강과목 정정기간 |
2011. 06. 13(월) [1일간] : 폐강과목신청자 해당 |
|
수강료 납부기간 |
2011. 06. 14(화) – 06. 15(수) [2일간] ※ 고지서출력 후 가상계좌로 본인이름으로 입금 (인터넷, 폰뱅킹으로 이체 가능) |
|
수 강 료 |
시간당 70,000원 (예: 3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2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
|
환불신청 접수기간 |
2011. 06. 23(목) – 2010. 06. 24(금) 15시까지 [2일] ※ 본 대학 교무처로 환불신청서 본인이 직접 제출 |
|
수업진행 후 환불 |
06월23(목)-06월24(금) |
수강료전액 |
06월27(월)-06월30(목) |
수강료의 5/6 |
|
07월01(금)-07월06(수) |
수강료의 2/3 |
|
07월07(목)-07월12(화) |
수강료의 1/3 |
|
07월13(수)이후 |
반환되지 않음 |
|
기 타 |
1. 학과에서 종합행정실로 과목개설 요청(05월 16일(월)까지) 2. 종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2학년에 개설된 과목 수강신청 함. 3. 수강신청한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료를 납부할 수 없음. 4.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폐강과목 외의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는 불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