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실] 계절학기 2차폐강/환불 안내
5. 사유 불충분으로 담당교수 승인이 되지 않은경우 환불 불가.
**수업은 정해진 장소에서 정해진 시간에 반드시 진행되어야 합니다.
수업기간 | 2010. 12. 27(월) – 2011. 01. 14(금) [15일 수업] | |
개설과목 공고 | 2010. 11.22(월)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과사무실) | |
수강신청기간 | 2010. 12. 06(월)오전10시 부터 12. 08(수)오후17시 까지 [3일간] (1학년 신청불가) | |
교류학생(타대생)신청 | 2010. 12. 03(금)까지 소속대학에서 신청자 명단을 일괄 송부함 | |
폐강공고 | 2010. 12. 09(목) : 본교 홈페이지, 종합학사정보시스템 ※ 신청자가 교양15명, 전공10명 미만일 경우 폐강함. ※ 폐강 공고 후 폐강과목 신청자는 종합행정실에서 직접 변경 할 것 | |
정정기간 | 2010. 12. 13(월) [1일간] : 폐강과목신청자에 한함 (학교방문) | |
수강료 납부기간 | 2010. 12. 13(월) – 12. 14(화) [2일간] ※ 고지서출력 후 가상계좌로 입금 (인터넷, 폰뱅킹으로 이체 가능) | |
수 강 료 | 시간당 70,000원 (예: 3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2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 |
환불신청 접수기간 | 2010. 12. 22(수) – 2010. 12. 23(목) ※ 본 대학 종합행정실로 환불신청서 본인이 직접 제출 | |
수업진행 후 환불 | 12월22(수)-12월23(목) | 수강료전액 |
12월27(월)-12월30(목) | 수강료의 5/6 | |
12월31(금)-01월05(수) | 수강료의 2/3 | |
01월06(목)-01월11(화) | 수강료의 1/3 | |
01월12(수)-01월14(금) | 반환되지 않음 | |
기 타 | 1. 학과에서 종합행정실로 과목개설 요청 (11월 15일까지) 2. 종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2학년에 개설된 과목 수강신청 함(1학년 신청 불가). 3. 수강신청한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료를 납부, 환불 할 수 없음. 4.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폐강과목 외의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는 불가함. 5. 전공과목개설 문의는 학과장님과 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