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종합행정실] 계절학기 2차폐강/환불 안내

2010.12.17 조회수 3,413 삼육대학교
share

 

1. 미등록으로인하여 2차 폐강과목은 경영학과 재무관리, 간호학과 미생물학 두과목입니다.

2. 해당과목 수강신청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별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3. 환불신청은 해당기간에 전체과목 납부금액을 환불(일부과목 환불 불가).*환불신청서 첨부*

4. 환불신청할 과목의 인원수가 폐강기준(전공10명,교양15명) 미달로 내려가는 경우 환불 불가.


5. 사유 불충분으로 담당교수 승인이 되지 않은경우 환불 불가.  


**수업은 정해진 장소에서 정해진 시간에 반드시 진행되어야 합니다.




 



















































수업기간


2010. 12. 27(월) – 2011. 01. 14(금) [15일 수업]


개설과목 공고


2010. 11.22(월)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과사무실)


수강신청기간


2010. 12. 06(월)오전10시 부터 12. 08(수)오후17시 까지 [3일간] (1학년 신청불가)


교류학생(타대생)신청


2010. 12. 03(금)까지 소속대학에서 신청자 명단을 일괄 송부함


폐강공고


 2010. 12. 09(목) : 본교 홈페이지, 종합학사정보시스템


 ※ 신청자가 교양15명, 전공10명 미만일 경우 폐강함.


 ※ 폐강 공고 후 폐강과목 신청자는 종합행정실에서 직접 변경 할 것


 정정기간


 2010. 12. 13(월) [1일간] : 폐강과목신청자에 한함 (학교방문)


수강료


납부기간


 2010. 12. 13(월) – 12. 14(화) [2일간]


 ※ 고지서출력 후 가상계좌로 입금 (인터넷, 폰뱅킹으로 이체 가능)


수 강 료


 시간당 70,000원


 (예: 3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2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환불신청 접수기간


2010. 12. 22(수) – 2010. 12. 23(목)


※ 본 대학 종합행정실로 환불신청서 본인이 직접 제출


수업진행 후 환불


12월22(수)-12월23(목)


수강료전액


12월27(월)-12월30(목)


수강료의 5/6


12월31(금)-01월05(수)


수강료의 2/3


01월06(목)-01월11(화)


수강료의 1/3


01월12(수)-01월14(금)


반환되지 않음


기  타


 1. 학과에서 종합행정실로 과목개설 요청 (11월 15일까지)


 2. 종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2학년에 개설된 과목 수강신청 함(1학년 신청 불가).


 3. 수강신청한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료를 납부, 환불 할 수 없음.


 4.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폐강과목 외의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는 불가함.


 5. 전공과목개설 문의는 학과장님과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