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종합행정실]겨울계절학기 안내

2011.11.02 조회수 3,874 종합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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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안내  
 
 

수업기간

2011. 12. 26(월) – 2012. 01. 13(금) [15일 수업]
개설과목 공고
2011. 11.21(월) :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종합학사정보시스템)
수강신청기간
2011. 12. 05(월)오전10시 부터 12. 07(수)오후17시 까지 [3일간] (1학년 신청불가)
교류학생(타대생)신청
2011. 12. 02(금)까지 소속대학에서 신청자 명단을 일괄 송부함
폐강공고
 2011. 12. 08(목) : 본교 홈페이지, 종합학사정보시스템
 ※ 신청자가 교양15명, 전공10명 미만일 경우 폐강함.
 ※ 폐강 공고 후 폐강과목 신청자는 정정기간에 종합행정실에서 직접 변경 할 것
 정정기간
 201. 12. 12(월) [1일간] : 폐강과목신청자에 한함 (종합행정실 방문)
수강료
납부기간
 201. 12. 14(수) – 12. 16(금) [3일간]
 ※ 고지서출력 후 가상계좌로 입금 (인터넷, 폰뱅킹으로 이체 가능)
수 강 료
 시간당 70,000원
 (예: 3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2학점 3시간의 경우 : 3시간 × 70,000원 =210,000원)  
환불신청 접수기간
2011. 12. 21(수) – 2011. 12. 22(목)
※ 본 대학 교무처로 환불신청서 본인이 직접 제출
수업진행 후 환불
12월21(수)-12월22(목)
수강료전액
12월26(월)-12월29(목)
수강료의 5/6
12월30(금)-01월04(수)
수강료의 2/3
01월05(목)-01월10(화)
수강료의 1/3
01월11(수)-01월13(금)
반환되지 않음
기  타
 1. 학과에서 종합행정실로 과목개설 요청 (11월 14일 월요일까지)
 2. 종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2학년에 개설된 과목 수강신청 함(1학년 신청 불가).
 3. 수강신청한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료를 납부, 환불 할 수 없음.
 4.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후 납부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폐강과목 외의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는 불가함.
 5. 전공과목개설 문의는 학과장님과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