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운동장 이용 안내
Ⅰ. 삼육대학교 종합운동장 이용 안내
(단, 대학의 수업 및 공식행사 시 또는 허가받지 않은 단체 사용 불가)
2. 인조잔디축구장은 사전 예약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인조잔디축구장은 팀당 1회 2시간까지만 예약 가능)
3. 행사 준비시간 및 정리시간도 사용시간에 포함 됩니다.
농구장, 배구장 및 육상트랙 | 이용시간 | 평일 (월-목) | 일출시 – 일몰시 |
금요일 | 일출시 – 15:00 | ||
일요일 | 일출시 – 일몰시 | ||
인조잔디축구장 | 예약이용시간 | 평일(월-목) | 일출시 – 22:00 |
금요일 | 일출시 – 15:00 | ||
일요일 | 일출시 – 22:00 |
구분 | 학기 중 평일 | 방학 중 평일 | 주말, 공휴일 | ||
주간 (일출시 | A | 100명 미만 | 수업 중 | 100,000 | 130,000 |
B | 300명 미만 | 150,000 | 180,000 | ||
C | 300명 이상 | 200,000 | 220,000 | ||
야간 (18:00 | A | 100명 미만 | 130,000 | 130,000 | 150,000 |
B | 300명 미만 | 180,000 | 180,000 | 200,000 | |
C | 300명 이상 | 220,000 | 220,000 | 250,000 | |
기타 사용료 | 이 용 요 금 | ||||
전광판 | 10,000원 / 시간당 | ||||
음향시설 | 20,000원 | ||||
쓰레기 및 오물수거 | 사용자측 처리 |
※ 학생 및 교직원 교내단체이용 시 (학기 중 무료) 이용요금 할인 30% 적용.
구분 | 학기 중 평일 | 방학 중 평일 | 주말 및 공휴일 |
주간(일출시 ~ 18:00) | 수업 중 | 120,000/2시간당 | 160,000/2시간당 |
야간(18:00 ~ 22:00) | 160,000/2시간당 | 160,000/2시간당 | 200,000/2시간당 |
기타 사용료 | 이 용 요 금 | ||
전광판 | 10,000원 / 시간당 | ||
샤워실 | 24,000원 / 1게임 인원기준 | ||
쓰레기 및 오물수거 | 사용자측 처리 |
※ 학생 및 교직원 교내단체이용 시 (학기 중 무료) 이용요금 할인 30% 적용.
2. 종합운동장 내 야구경기는 불허합니다.
3. 인조잔디축구장은 사전 허가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인조잔디축구장은 전용 축구화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5. 침핀(육상용), 침봉(축구용) 등 철핀이 박힌 운동화의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6. 사용자가 주관하는 행사 및 경기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사용자는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7. 공식적인 수업 이외에 모든 강습 행위는 금하며 퇴장 조치됩니다.
8. 전 지역이 금연구역이며, 취사 및 화기사용을 금합니다.
9. 개, 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합니다.
10.껌, 음식물, 음료수(생수제외) 등의 반입 및 침을 뱉거나 오물을 버리는 것을 금합니다.
11.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차량 등 바퀴로 탈 수 있는 모든 기구 출입을 엄격히 금합니다.
12.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운동장 및 부대시설물을 손괴하였을 때에는 사용자가 원상복구 하거나 그 손해를 변상 하여야합니다.
13.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상기사항을 지키지 않을 시는 사용허가를 취소합니다.
기타 운동장 사용에 관한 문의 사항은 체육관운영실(3399-3711) 또는
홈페이지 (
Ⅱ. 삼육대학교 종합운동장 예약 및 환불안내
– 접수기간 :
– 대 상 : 대학 수업 및 행정협의회에서 결의된 공식행사
– 접수방법
1) 체육관 운영실(02-3399-3711 / FAX 02-3399-3919)에서 일정확인
2) 장소사용신청서 내부용 작성 (행정협의회 결의서 첨부)
3) 체육관 운영실 제출
4) 행정협의회 승인 후 통보
– 접수기간 :
– 대 상 : 삼육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사용 (20명이상)
– 접수방법
1) 체육관 운영실(02-3399-3711 / FAX 02-3399-3919)에서 일정확인
2) 장소사용신청서 내부용 작성 (학생처장/사무처장 결재 득 / 행사계획서 첨부)
3) 체육관 운영실 제출 – 사용승인 통보
4) 체육관 등록실에 이용료 납부 후 장소사용승인서 수령
※ 평일 동아리 단위의 축구경기등 체육활동을 목적으로 신청할 경우
– 접수 마감주 금요일 14:00에 체육관 운영실에서 대표자 추첨을
통해서 결정한다.
– 접수기간 :
– 대 상 : 외부단체 및 외부인을 포함한 교내단체
– 접수방법
1) 체육관 운영실(02-3399-3711 / FAX 02-3399-3919)에서 일정확인
2) 장소사용신청서 외부용 작성
3) 체육관 운영실 제출 – 사용승인 후 통보
4) 체육관 등록실에 이용료 납부 후 장소사용승인서 수령
※ 내부 및 외부단체 체육 및 기타행사의 경우 행정협의회 결의를 득
해야 하며, 축구경기의 경우는 체육관장 결재를 득해야한다.
※ 주말 및 공휴일 이용의 경우 – 우선순위 예약제로 진행한다.
행 사 내 용 | 첨 부 서 류 | 사 용 요 금 |
교내/외 행사 | 행정협의회 결의 서류 | – 행협 결의내용에 따라 청구 |
학과 및 | 행사 기안서 | – 무 료 |
동아리 행사 및 | 행사 기안서 | – 학기 중 이용 무료 |
기타 학생 및 | 행사 기안서 | – 추첨제 운영 |
이용구분 | 환불신청 | 환불내용 |
평일 | 사용일 1일전까지 신청 시 | 이용요금에 위약금10% 공제 후 환불 |
사용당일 | 환불 없음 | |
주말 및 공휴일 | 사용일 7일전까지 신청 시 | 이용요금에 위약금10% 공제 후 환불 |
사용일 6일전부터 1일전까지 신청 시 | 이용요금에 위약금50% 공제 후 환불 | |
사용당일 | 환불 없음 |
2. 환불신청- 체육관 운영실
(02. 3399-3711 / FAX 02. 3399-3919)에 환불 신청서 제출
평일: 17:00까지, 금요일: 14:00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환불 신청을 받지 않음.
삼 육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