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3과학관 EHP냉난방기 설비공사 선정

2008.08.29 조회수 11,557 송낙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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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대학 08082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제목 : 전기히트펌프식(EHP) 냉난방기 설비 설치 공사               (전기공사  별도발주)


  나. 현    장 : 서울시 노원구 공릉2동 26-21 삼육대학교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 (국계령42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에 해 당되지 않는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면허업체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지역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한다.


  마.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이내 대학(교) 동종공사 단일실적이 5억원 이상이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계약서, 세금계산서 원본 및 실적증명서 발주처 날인 및 연락처 기재필)


  바. 냉난방기 제조업체에 설치전문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사.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소정의 국가기술자격수첩을 제시 및 사본 제출.


  아. 입찰 등록을 마친 자(현장설명회 불참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서류제출


  가. 일    시 : 2008. 09. 08(월) 10:40


  나. 서류접수 : 백주년기념관 2층 총무과(구매계)


  다. 제출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첨부파일 첨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4) 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 1부


                 5)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이내 대학(교) 실적 1부


                 6)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7) 입찰참가서약서 1부(현장설명회 후 제출)


  라. 현장설명회 장소 및 시간 : 2008. 09. 08(월) 11:00 – 백주년기념관 3층 대회의실





5. 입찰서 제출


  가. 일    시 : 2008. 09. 18(목) 15:00까지


  나. 서류접수 : 총무과구매계(백주년기념관 2층) – 입찰서 접수


  다. 제출서류 : 가. 재무제표(본교양식 별도 기재) 1부


나.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다. 위임장 1부(대리인의 재직증명서-해당자만 제출).


라. 입찰서(밀봉하여 제출-첨부파일)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하여 자격등록을 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로써 갈음한다.





6. 개찰(입찰서개봉 및 평가)


가. 일    시 : 2008. 09. 19(금). 11:00(내부사정에 의한 변경가능)


나. 장    소 : 백주년기념관 3층 대회의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함(제 37조의 규정에 근거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삼육대학교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 39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내역입찰로서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서류작성 제출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


다. 개찰결과 담합 심증이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 또는 모든 입찰자가 예정가격이상 일 경우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이때 모든 입찰자는 재 입찰조치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입찰서 및 내역서에 대한 발주처의 검토 결과 필수사항의 누락으로 인한 가격제안서의 오류  판정이 내려진 업체는 유찰시킬 수 있으며, 다음 순의 업체의 서류를 검토하여 낙찰자를 선 정할 수 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육대학교 홈페이지(www.syu.ac.kr) 입찰공고란의 관련 공고를 참조하며, 입찰일정 문의는 총무과구매계(전화:02-3399-3485 송낙준주임), 설계내역 문의는 임충배팀장(02-3399-3490) 또는 본공사의 CM 및 감리사인 한미파슨스주식회사(김영찬CM단장 (전화 010-9374-7338)에게 문의 할 것.  





2008년 08월 29일





삼 육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