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제2기 학생홍보대사 회장에 물리치료학과 3학년 윤지혜 학생 선출

2007.05.26 조회수 6,452 운영자
share

               [사진의 왼쪽부터 제1기 회장 이미화, 제2기 회장 윤지혜]

2006년 8월, 30명으로 출범한 ‘제1기 삼육대학교 학생홍보대사'의 회장 ‘이미화‘(영미어문학부 3학년)학생이 지난 5월 23일(수) 1여 년의 회장 임기를 마치고 바울관 세미나실에서 이취임식을 가졌다.

학생홍보대사는 ‘비전선포식 및 후원의 밤', ‘개교100주년 기념식' 등 여러 개교100주년 기념 행사와 각종 의전 활동을 비롯하여 인터넷 등을 통한 홍보 활동 등 대학을 알리고 홍보하는 데에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서광수 총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에서 “한 번 학생홍보대사가 된 학생은 재학중은 물론이며, 졸업 후 사회에 진출해서도 항상 학교를 대표하고 홍보하는 자리임을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5월 21일부터 제2기 신입모집을 시작한 학생홍보대사는 지난 5월 13일(일) 제2기 회장에 물리치료학과 윤지혜 학생을, 부회장에 약학과 한동진 학생을 선출하여 다양한 활동을 위한 여러 가지 계획을 내놓고 대학 홍보에 성심을 다할 전망이다.





선출된 윤지혜 학생은 취임사를 통해 “다소 힘들었지만 1년을 잘 버텨주신 1기 여러분들! 저희가 비록 부족하지만 2기 학생홍보대사 정말 재미있고 알차게 그리고 많은 추억 만들수 있게 노력해 보겠”다며 “3기 회장이 뽑히기까지 홍보대사를 저의 일의 가장 우선순위로 생각하며 헌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신임회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제2기 학생홍보대사 신입 선발 일정은 오는 6월 1일(금)까지 모집하며, 1차 서류합격자 발표는 6월 4일(월)에, 2차 면접은 6월 7일(목), 면접 합격자 발표는 6월 11일(월)이다.


현재 학생홍보대사의 모집 자격은 1,2학생 재학생이다. 3,4학년 재학생의 경우 학부(과)의 홍보물 모델로 등록도 가능하다.


이번에 합격한 학생들은 일정 기간 동안 수습으로 활동하게 되며, 정식 학생홍보대사의 자격은 수습기간이 끝난 후에 주어진다. 최종 합격한 학생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또는 본인에 선택에 따라 사회봉사 학점 인정)과 임명장, 유니폼이 제공된다.

홍보책자와 홈페이지 등의 모델과 신입생 모집, 의전, 캠퍼스 사랑 운동 등 대학의 대내외적 홍보활동을 담당하게 될 학생홍보대사 제2기 신입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6월 1일(금)까지 운영되는 솔로몬 광장의 모집 부스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의 왼쪽부터 제2기 회장 윤지혜, 부회장 한동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