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다목적관 ‘철재연결식 의자’ 구매 설치건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평가 위원회<입찰>은 2007. 04/06 11:00am에 있으며,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10:00am까지 샘플, 입찰서, 시방서 등을 구매계에서 원하는 장소에 납품해야 함
No | 입찰건명 | 수 량 | 입찰 설명회 현장 설명회 | 입찰일시 |
1 | 다목적관 ‘철재연결식 의자’ 구매 설치건 | 327 | 2007. 03/29(목) 11:00am | 2007. 04/06(금) 10:00am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국계령 제21조 3,6항)
● 제한 내용 :
1)특수한 설비, 기술 제한(국계령 21조 3항)
– ISO 9001 보유업체, GQ 보유업체(인증품목이 ‘연결식 의자’관련이어야 함)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2)지역 제한(국계령 21조6항)
–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으로 제한함
4. 낙찰자 선정기준 : “2단계경쟁입찰”(국계령 제18조)
1)제품/기술 평가 – 50%(50점)
= 평가 위원회 위원이 업체가 제출한 모든 서류(지명원, 업체의 성실성), 지명도, 안전성, 디자인, 편리성, 편안함, 견고함 등 다각도로 검토하여 5등급으로 나눠 부여함
2)가격 평가 – 50%(50점)
= 최저입찰가격/입찰가격 × 0.5(가격평가 비율) × 100
3)제품/기술 평점 + 가격 평점 합산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업체
4)예정원가(조서) 금액보다 높은 입찰서나 예정원가(조서) 금액의 85% 이하 입찰서는 입찰평가 없이 누찰로 처리한다.
5)모든 입찰절차 중에 제출한 서류 및 내용에 오류가 있을 시 무료로 처리하며,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기타 자세한 산정방법은 ‘입찰설명회’때 설명
● 입찰설명회(현장설명회) 및 입찰장소 :
– 장 소 : 에스라관 2층 CM교육센타 210호
– 시 간 : 2007. 03/29(목) 11:00am (시간 엄수-늦을 경우, 입찰 자격상실)
– 일 정 :1)업체등록 2)현장설명회(관리과) 3)입찰설명회(구매계)
■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단, 입찰설명회에 참석등록을 필한 자에게만 해당)
– 등록장소 : 제1실습관 103 구매계
– 등록마감 : 03/29(목) 14:00pm
* 입찰등록시 제출 서류 :
1)입찰참가신청서 1부(양식은 현장설명회 시작전에 배부)
2)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3)공장등록증(사본) 1부
4)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사본 1부
5)GQ(우수제품마크 인증서-반드시 ‘연결식의자’ 관련 취득만 인정)사본 1부
6)지명원 1부
(단, 위 서류에 대하여 오류가 없는 업체만 ‘입찰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으며
제출한 서류는 반납하지 않음)
● 입찰 일시 및 장소 : 다목적관 1층 홀(04/06 10:00am까지 제출 완료할 것)
* 제출해야 할 것 :
1)입찰자 유의사항 1부(입찰등록시 지급받음)
2)견본품(업체에서 제안하는 샘플) 1~2개
3)입찰서(제품별로 1개씩 준비하되, 양식은 구매계에서 배부함.
밀봉시켜서 제출할 것)
4)시방서(제출한 제품에 대한 시방서) 1부
5)도장(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 1부.
6)납세필증(지방세납부확인서, 국세납부확인서) 1부
(단, 서류가 부족하거나 오류가 있을 시 입찰 자격이 상실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참고 사항: 메모대는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번호판은 좌석당 2개씩 하며, 재질은 동(신쭈)으로 하며 모든 비용은 입찰가격에 포함시킬 것
5. 입찰의 무효 : 본교 구매입찰 유의서에 의함.
2007년 03 월 26 일
삼 육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