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연예인축구단 MEN 초청 자선 축구경기대회 개최

2011.02.27 조회수 8,773 삼육대학교
share
축구를 사랑하는 모임인 연예인축구단 ‘FC MEN'(단장 시아준수)이 2월 28일 오후 4시 삼육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삼육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하고 삼육대학교와 위드바이오가 후원한 자선 축구경기 행사를 진행한다.
 
삼육대학교는 개강일에 맞춰 연예인축구단 MEN을 초청, 재학생들로 구성된 삼육대학교 연합축구팀과 친선경기를 개최하여 스포츠를 통한 건전한 문화 이벤트를 새내기들 및 재학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자선기금을 마련하여 국내의 한 자선단체에 기탁하고자 하는 취지에 공감한 연예인축구단이 기꺼이 삼육대학교를 방문하기로 결정하여 이루어졌다.
 
축구단 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JYJ의 시아준수씨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좋은 취지로 경기를 펼치게 된 만큼 이번 행사에 기쁜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말하면서 이번 행사가 젊은이들의 연대를 통한 사회 변화에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는 취지를 밝혔다.
 
이번 자선 축구경기에 참여하게 된 연예인축구단 MEN은 시아준수, 김현중 등에 의해 지난 2010년에 창단된 팀으로 이들 외에도 영웅재중, 믹키유천, 김범, 송중기, 임주환 등 축구를 좋아하는 연예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월 9일에도 stx 및 화승과의 친선경기에서 5대0, 5대3으로 이긴 수준 높은 팀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자선경기를 통해 모금된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증정식과 참석한 팬들을 위한 사인 경품 행사, 총장 리셉션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