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신년사]김상래 삼육대 총장 “건강·정직·거룩·행복한 삶 되길”

2014.01.05 조회수 2,105 홍보팀
share

“새해를 맞은 모든 삼육대 가족들에게 4H의 복, 건강하고(healthy), 정직하고(honest), 거룩하고(holy), 행복한(happy) 삶의 축복이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김상래 삼육대 총장은 2일 갑오년 새해를 맞아 구성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특히 김 총장은 지난해 ‘SU 비전드림(VISION-DREAM) 플랜 2015+’를 수립, “2015년까지 수도권 20위 이내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특성화분야 글로벌 100대 대학으로 도약할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 총장은 ‘대학 평가와 구조조정’이라는 풍파를 헤치고 꿈과 비전을 향해 나아갈 것을 구성원들에게 당부했다.

다음은 김상래 삼육대 총장의 신년사 전문.

***********************************

2014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청마(靑馬)의 기운 찬 힘을 지녔다는 갑오년 새 해입니다.

이 새 해를 맞는 삼육대학교의 모든 학생, 동문, 교직원 제위께 하나님이 주시는 거룩한 복이 충만하게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역사란 결국 하나님 나라를 향한 시간의 항해입니다. 이제 다시 우리 앞에 일 년의 바다가 펼쳐졌습니다.

운명의 배를 운항하시는 선장되신 주님께서 대학 평가와 구조조정의 역풍이 일었던 지난해에 우리를 지켜주셨습니다. 그 주님께서 올 해도 여전히 우리를 지키시고 마침내 소망의 항구로 인도하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믿음으로 새 해를 맞은 우리 모든 삼육대학교 가족들에게 4H의 복, 즉 건강하고(healthy), 정직하고(honest), 거룩하고(holy), 행복한(happy) 삶의 축복이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대학신문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13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