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클럽 신청 안내
스터디 클럽운영 운영 및 정산안내
1. 운영방식
① 운영 방식 : 스터디 클럽 모임은 주1회 이상 실시하고 매 모임마다 운영일지를 작성한다.
② 클럽 관리 : 클럽회장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금 관리 등 모임의 전반적인 관리를 한다.
③ 지 원 비 : 학기 당 25만원씩 지급 (지도 교수 급여통장으로 입금, 회장이 지급받아 사용한다)
④ 운영 일정 :
접 수 | 8/27~8/31 |
선정, 발표 | 9/6 |
지원비 지급 | 9/7 |
스터디룸 신청 | 9/10~9/12 |
정 산 | 12/3~12/14 |
* 정산서류는 가급적 기말고사 이전에 제출
⑤ 변동사항 또는 해체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지원처에 보고한다.
(6) 1학기 운영 결과가 부진한 클럽에 대해서는 선정시 제외할 수 있다.
(제출기한 미엄수, 당초계획에 맞지 않거나 운영성과가 부진한 경우)
2. 스터디룸 배정기준(5개 룸)
① 스터디룸은 사용을 신청한 클럽만 사용가능하며 선정발표 후 학생지원처로 방문해 룸 사용 신청을 한다.
② 스터디룸 사용은 한 학기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1일 2시간 주 2회로 제한하되 스터디룸의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 배정할 수 있다.
3. 스터디룸 사용규칙
① 배정된 스터디룸 사용은 해당학기만 유효하다.
② 스터디룸은 클럽에서 신청한 학기 중 이용 가능한 횟수의 70%이상이 활용되어야한다.
만약, 신청된 클럽의 룸 활용도가 70%미만일 경우 학기 중에도 대기하는 클럽에 재배정이 가능하며 다음 학기 스터디 선정시 감점요인이 될 수 있다
③ 스터디룸은 청결히 사용하고 타 클럽활동에 지장을 줄만한 소음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동 시간대에 2개 이상의 클럽이 신청하였을 경우 지난 학기 사용률이 미진한 팀은 순위를 배제한다.
4. 정산방법
기말고사 이전까지 증빙서 첨부대지에 영수증을 정리하여 내역서와 함께 제출한다.
주의 사항 : – 안식일 거래는 피함
– 내역서와 영수증의 금액 및 날짜 일치
– 간이 영수증은 5만원 미만 (같은날짜 여러건 사용 불가)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도장날인 확인)
– 5만원 이상의 경우 삼육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 (사업자등록번호 : 217-82-00040)
– 개인 신용카드 사용 절대 불가, 거래명세서 불가,
반드시 현금거래 할 것
5. 스터디클럽 운영상 문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이 있을 경우
=> 02-3399-3227로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