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클럽 신청 안내
스터디 클럽운영 및 신청안내
1. 운영방식
① 운영 방식 : 스터디 클럽 모임은 5명 이상의 인원이 구성하여 주1회 이상
모임을 실시하고 매 모임마다 운영일지를 작성한다.
② 클럽 관리 : 클럽회장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금 관리 등 모임의
전반적인 관리를 한다.
③ 지 원 비 : 학기 당 25만원씩 지급
(지도 교수 급여통장으로 입금, 회장이 지급받아 사용한다)
④ 운영 일정 :
신 청 접 수 | 3/3~3/14 학생지원처로 신청 |
선정, 발표 | 3/14 |
지원비 지급 | 3/17 |
스터디룸 신청 | 3/10~3/14 |
정 산 | 6/13 |
* 정산서류는 가급적 기말고사 이전에 제출
⑤ 변동사항 또는 해체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지원처에
보고한다.
(특히 클럽회장 연락처 변경시 반드시 통보바람)
(6) 1학기 운영 결과가 부진한 클럽에 대해서는 선정시 제외할 수 있다.
(제출기한 미엄수, 당초계획에 맞지 않거나 운영성과가 부진한 경우)
2. 스터디룸 배정기준(5개 룸)
① 스터디룸은 사용을 신청한 클럽만 사용가능하며 신청 후 학생지원처로
방문해 룸 사용 신청을 한다.
② 스터디룸 사용은 한 학기동안 사용하며, 1일 2시간 주 2회로 제한
하되 스터디룸의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 배정할 수 있다.
③ 룸 신청은 3월 10일~14일까지 선착순으로 배정한다.
3. 스터디룸 사용규칙
① 배정된 스터디룸 사용은 해당학기만 유효하다.
② 스터디룸은 클럽에서 신청한 학기 중 이용 가능한 횟수의 70%이상이
활용되어야한다.
만약, 신청된 클럽의 룸 활용도가 70%미만일 경우 학기 중에도 대기하는
클럽에 재배정이 가능하며 다음 학기 스터디 선정시 감점요인이 될 수 있다
(동 시간대에 2개 이상의 클럽이 신청하였을 경우 지난 학기 사용률이
미진한 팀은 순위를 배제한다.
③ 스터디룸은 청결히 사용하고 타 클럽활동에 지장을 줄만한 소음이 발생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정산시 유의사항
* 기말고사 이전까지 반드시 정산서류 제출
* 간이 영수증 제출시 5만원 미만으로 제출바람
5. 우수스터디 시상 안내
07-2학기부터 스터디클럽의 우수 운영사례를 포상하는 제도 도입
– 선정규정 : 초기 운영계획서 작성 10%
계획대비 운영실적 40%
정기모임 실적 및 지도교수 참여도(자료첨부할것) 40%
정산서류 작성 및 제출순위 10%
– 시상내역 : 상장과 부상
으뜸스터디클럽 3개
버금스터디클럽 3개
스터디클럽 운영상 문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이 있을 경우
=> 02-3399-3227 / 담당 : 김미숙 으로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