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스터디클럽 신청 안내

2008.03.02 조회수 5,755 김미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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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터디 클럽운영 및 신청안내





1. 운영방식


   ① 운영 방식 : 스터디 클럽 모임은 5명 이상의 인원이 구성하여 주1회 이상


                        모임을 실시하고 매 모임마다 운영일지를 작성한다.


   ② 클럽 관리 : 클럽회장이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금 관리 등 모임의


                               전반적인 관리를 한다.


   ③ 지 원 비  : 학기 당 25만원씩 지급


                       (지도 교수 급여통장으로 입금, 회장이 지급받아 사용한다)


   ④ 운영 일정 :




















 신 청 접 수


3/3~3/14

학생지원처로 신청


선정, 발표


3/14


지원비 지급


3/17


스터디룸 신청


3/10~3/14


정 산


6/13



     * 정산서류는 가급적 기말고사 이전에 제출





   ⑤ 변동사항 또는 해체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드시 학생지원처에


      보고한다.


      (특히 클럽회장 연락처 변경시 반드시 통보바람)


   (6) 1학기 운영 결과가 부진한 클럽에 대해서는 선정시 제외할 수 있다.


      (제출기한 미엄수, 당초계획에 맞지 않거나 운영성과가 부진한 경우)





2. 스터디룸 배정기준(5개 룸)


   ① 스터디룸은 사용을 신청한 클럽만 사용가능하며 신청 후 학생지원처로


       방문해 룸 사용 신청을 한다.


   ② 스터디룸 사용은 한 학기동안 사용하며, 1일 2시간 주 2회로 제한


       하되 스터디룸의 여분이 있을 경우 추가 배정할 수 있다.


   ③ 룸 신청은 3월 10일~14일까지 선착순으로 배정한다. 


    


 3. 스터디룸 사용규칙


   ① 배정된 스터디룸 사용은 해당학기만 유효하다.


   ② 스터디룸은 클럽에서 신청한 학기 중 이용 가능한 횟수의 70%이상이


      활용되어야한다.


      만약, 신청된 클럽의 룸 활용도가 70%미만일 경우 학기 중에도 대기하는


      클럽에 재배정이 가능하며 다음 학기 스터디 선정시 감점요인이 될 수 있다


      (동 시간대에 2개 이상의 클럽이 신청하였을 경우  지난 학기 사용률이


      미진한 팀은 순위를 배제한다. 


   ③ 스터디룸은 청결히 사용하고 타 클럽활동에 지장을 줄만한 소음이 발생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4. 정산시 유의사항


     * 기말고사 이전까지 반드시 정산서류 제출


     * 간이 영수증 제출시 5만원 미만으로 제출바람





 5. 우수스터디 시상 안내


    07-2학기부터 스터디클럽의 우수 운영사례를 포상하는 제도 도입


    – 선정규정 : 초기 운영계획서 작성                            10%


                      계획대비 운영실적                               40%


                      정기모임 실적 및 지도교수 참여도(자료첨부할것)   40%


                      정산서류 작성 및 제출순위                       10%





    – 시상내역 : 상장과 부상

                      으뜸스터디클럽 3개


                       버금스터디클럽 3개





 

스터디클럽 운영상 문제점이나 개선사항 등의 의견이 있을 경우


     => 02-3399-3227 / 담당 : 김미숙 으로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