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성환교회 방문 친선 축구대회 개최

2008.11.07 조회수 3,377 임종수
share


 

 







우리대학 교직원축구회에서는 11월 2일(일), 충청합회소속 성환교회(충남 천안시 성환읍소재, 담임목사 장석희목사) 교우들과 형제의 우애와 사랑을 다지는 친교와 선교의 장을 위한 친선축구시합을 진행하였다.


 


이번 시합은 성환교회 장석희 목사가 학생처(처장 유광욱)에 요청하여 이루어졌으며, 사무처의 지원하에 교직원축구회가 경기운영을 주관하였다.


 


유광욱 학생처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종합운동장 개장 후, 처음으로 갖는 지역교회와의 친선경기에 의미를 두며, 앞으로 더욱 많은 교류를 통하여 대학과 교회를 지역사회에 알리고, 성도들의 적극적인 교제가 우리의 정의를 실현하는데 필요한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요청하였다.


 


경기는 성환교회 장년팀과 삼육대학교직원축구회팀, 성환교회 청년팀과 생활체육과 축구동아리 BUST간의 경기가 전․후반 25분 경기로 12시부터 2시까지 즐겁게 진행되었다.


 


성환교회의 청․장년팀은 탄탄한 조직력으로, 대학교직원축구회와 BUST는 노련미로 맞서서 박빙의 활기 넘치는 다이나믹한 경기가 진행되어 정말 아름답고 보기 좋은 성도들의 교제가 축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완성되는 것을 볼 수 있는 멋진 시간, 하루가 되었다.


성환교회 장석희 목사는 이와 같은 축구 교류전을 통해 대학과 지역교회가 서로 우의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갖게 되기를 희망하면서 아쉬움을 남겨두고 성환으로 발걸음을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