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삼육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선발

2006.10.27 조회수 5,686 운영자
share

 

지난 8월 1일(화) 오후 2시! 본 대학 국제세미나실에서는 대학의 각종 대내ㆍ외 행사 진행 및 홍보 활동, 신입생 모집, 모델 활동 등 전문성과 끼, 재능을 겸비한 학생홍보대사 선발 면접 및 공개오디션이 열렸다.

 

재학생들과 교직원 그리고 동문들에게는 애교심을, 예비 삼육인에게는 입시 길잡이 역할을, 일반인들에게는 대학의 이미지를 강화시키는 역할을 하게 될 학생홍보대사 선발에는 총 27명이 지원하여 16명이 합격하였다.

 

2006학년도 현재 1, 2, 3학년 재학생 중에서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이 투철한 학생으로 자신감과 끼, 재능, 신앙심 그리고 용모가 단정하고 품행이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으로 대학 홍보활동에 헌신적으로 일할 수 있는 학생으로 선발하였다.

 

학생홍보대사의 주요 활동분야는
   – 개교100주년 행사 방문객 의전, 행사 진행 및 안내
   – 대학의 중요 행사시 안내요원으로 활동(입시박람회, 캠퍼스투어 등)
   – 대학의 각종 홍보물(영상, 브로슈어, 웹진 등) 제작시 모델로 활동
   – 웹도우미(본교관련 질문 답변, 여론조사)
   – 대학 내.외 기사 수집 및 영상뉴스 리포터 활동
   – 각종 사회봉사활동, 자료발송 및 행사보조

등이다.

 

면접과 공개오디션 심사는 박두한 교수(기획조정실장, 심사위원장), 박철주 교수(기획조정실 부장), 김은배 교수(학생지원처 부장), 강진양 교수(입학관리과 부장), 황규창(G&Chang, 100주년 기념행사 기획사 대표), 권태완(데일리픽처스 대표, 감독)과 류재권 선생님(입학관리과), 신동석 팀장(학생지원처), 이재호 팀장(기획조정실)이 수고해주었다.

 

이번 학생홍보대사는 대학 생활의 폭넓은 체험과 기회가 될 것이며 또한 졸업 후 취업시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학생홍보대사에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사회봉사 과목의 학점 인정(또는 장학금 지급)과 유니폼, 활동비 등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