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바울관 종합행정실, 취업지원센터 등 오픈

2009.09.07 조회수 4,276 삼육대학교
share

우리 대학교는 학생생활 전반에 관한 민원사항들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종합행정실을 바울관 1층에 확대 오픈하고 2학기 개강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종합행정실에서 지원하는 업무로는 등록금, 장학, 동아리, 스터디클럽, 학자금융자, 유고결석, 강의실배정, TTC, 수강신청, 학점교류, 계절학기, 증명서, 휴․복학, 자퇴 및 재입학, 졸업, 성적, 교직과정 등 학사전반에 관한 업무를 실시간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재학생중심의 학사행정을 열어갑니다 –  

글로벌 경제위기와 함께 시작된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한 대학 차원의 지원책도 마련됐다. 취업업무 전반에 관한 전문성을 갖춘 체계적인 업무 지원을 위해 동 건물 1층에 취업지원센터를 리모델링하고 새롭게 업무지원에 나섰다. 

취업지원센터에서는 학생경력(마일리지, MVP)사항, 구인 및 구직관리, 취업행사지원, 취업교과목 운영, 자격증 취득지원, 멘토링, 취업상담 및 인턴십 등 취업업무 전반에 관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세부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또한, 바울관 1층에는 영성교육삼담실(채플, 안식일, 지역교회 출석확인), 장애학생지원센터 및 상담실, 학생생활상담센터, 입학관리본부, 홍보팀 등이 새롭게 자리를 자리하면서 원스톱 민원해결은 물론 학생중심의 학사행정 시스템을 구현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지난 4일 오전 8시 30분 김기곤 총장과 전 학과 교수진, 담당부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바울관 1층 리모델링 및 개관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 자리에서는 리모델링을 수주하여 지난 2개월 여간 성공적으로 시공을 완료한 (주)중앙디자인 최의종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